두번째BM 이번에는PHEV


라이딩77
방금 전

186

최종거래가
8,42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30e xDrive M 스포츠 P1






4.5점
이번엔하이브리드 승차감 주행질감 너무 만족입니다 100키로까지 전기로갈수있어 웬만한데는 밧데리로만주행가능합니다 전기차와 내연기관둘다 맛볼수있어서 좋습니다 G30대비 차도커지고 차체포지션도높아져서 운전하기편하고승차감도 이전버전대비많이좋아졌네요 출고한달째인데 기름가득넣어넣고 아직 한방울도 안써봤네요 전기로만 일상생활이 가능하네요ᆢ마눌님이기름을싣고다닌다고하네요





5점
성능이야 두말하믄 입아프지요 140까지는 밧데리로밀어주니초반가속력 살떨립니다 내연기관느낌받고싶으면스포츠모드바꾸면 으르렁 하고배기음이 심장을 떨리게합니다 아직 길들이기중이라 100이상은 가속해보지 못했습니다





5점
디자인은호불호라서 ᆢ 전G30보다는 더이쁘고 남성스러워보입니다 키드니그릴은 검정색이포스있어서랩핑으로 실내디자인도 요즘유행에 맞춰가는 느낌 뒷태는확실히 이쁘고 웅장해보입니다 천장이 유리라서 선룹안열리는게 단점입니다





4점
소프트클로징빠져서 1점감점입니다 있다없으니 불변하네요 나머지옵션들은 G30에있던거라 자율주행은확실히더좋아지고 차선인식해주는게 압도적입니다 나머지 주차보조기능은 구매해야지만쓸수있네요 ᆢ자동주차기능





4점
집밥가능하고 충전도 자리가텅텅비어서 스트레스없습니다 휠은청소하기 진짜 욕나오네요 차 전제에 하이그로시가 넘많아서 PPF로 덮어버렸네요 지문자국이거은근 신경쓰이네요 범퍼에도하이그로시비율이넘많아서 돌빵맞으면 ᆢ으악
댓글
6
포르쉐내꺼
영롱하네요 ㅎㅎ 출고 축하드립니다

0

1


라이딩77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저도포르쉐도전해볼려구요

0

0


돈가스라이팅
이번 g60은 PHEV가 메인 같더라고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0

1


라이딩77
전모델대비보안이많이되서 나왔다고 홍보엄청하시더라구요

0

0



마곡3사
와 출퇴근 거리 짧으신 분들은 진짜 기름 자주 넣으실 필요가 없으시겠네요 ㅎㅎ 이래서 하브타는거구나..

0

1


라이딩77
진짜출고할때기름가득넣고아직한방울도안써봤네요

0

0
포르쉐 992.1 4s 카브리올레
짧게 타고 보내준 992.1 4S CAB 지금은 보내줬지만 기록겸 리뷰로 남겨봅니다. 인생 처음으로 탔었던 뚜껑 열리는 포르쉐입니다. 동호회에서 992는 데일리로도 타기 부담없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등 뒤에서 계속 걸걸거리는 배기음과 단단한 승차감 때문에 데일리로 타는건 조금 힘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도 매력적인 차량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99






컨버 하나 데려왔네요,
사람 마다 차량 포인트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에 충실한차~! 지금 차4대 운용중이지만, 차량마다 가지고 있는 특징이 다 다르잖아요? 컨버로 레이싱하려고 사는거는 아닌거같고 더욱 m amg rs를 추천하고 이차는 힐링차~! 생각보다 만족감이 높아요~!! 핸들링 , 서스, 승차감, 그냥 스포츠카 감성이네요, 2.3 터보라서 후줄할꺼라 생각하거나, 기대 1도






렉서스 RX450h+로 기변 출고 했습니다.
E세그먼트 SUV이면서 실제 차량크기는 그중에 작은편이라 운전, 주차하기는 편하고 그러면서도 실내공간은 좁지 않고 2열 리클라이닝 많이되고, 썬쉐이드, 통풍시트도 되면서 연비는 전기차 수준으로 좋고 장거리에서도 하이브리드모드로 15km/l이상 연비를 뽑아내며 유니크하면서도 멋진 디자인 그리고 최대 보증 10년으로 유지비 걱정없고 토요타/렉서스의 믿을만한 내






현대 디올뉴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 7인승 HTRAC / 로버스트에머랄드펄
저는 10세 남아, 6세 여아를 키우는 40대 중반의 네가족 가정을 이루고 살고있는 남성입니다. 기존에 타던 2011년식 그랜저 HG 초기형 모델의 교체시기가 지나서, 가족들과 여유롭게 탈 수 있는 차량을 고민하던 중에 The all new Palisade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0여년 직장생활을 하면서, 많은 차량을 몰아보지는 못했지만 대다수 끌어봤던






실리성을 따진다면 괜찮은 차
소형차치고는 조금 비싼가격이지만 납득이 가는 과할정도의 첨단안전옵션. 충전비와 주차장, 고속도로할인 혜택 등 실리성을 따진다면 강력추천하는 차량 다만 전기차 충전의 불편함과 거리에 넘쳐나는 블루핸즈 중 전기차 수리를 제대로 하는 블루핸즈는 없다는게 흠 캐스퍼 터보도 2년정도 운행했는데 변속이 없어서 그런지 훨씬 빠르게 느껴집니다. 물론 고가의 전기차만큼





무이자 할부 못참고 산 컨트리맨 JCW 입니다요
오너리뷰 이벤트 한다고해서 올려봐요 ㅋㅋㅋ jcw 컨트리맨이에요 원래 3도어를 탔었는데 BMW 320I로 넘어갈려다가 무이자 할부한다고 영업사원이 알려줘서 마침 더 큰 차가 필요하기도 하고 작년에 jcw 컨트리맨으로 갈아탔어요 3도어 s 타다가 넘어온건데 진짜 잘나가네요 대신 기름도 더 먹어요 ㅠㅠ 제 기준 만점이에요 ㅎㅎ 320마력? 으로 아는




비엠 사러갔다가 눈 돌아가서 업어온 포르쉐 타이칸
포르쉐 타이칸 4S입니다. 1.2억에 중고로 업어왔는데 가성비 최곱니다. 사실 구매 리스트에 생각도 없었던 자동차인데 도이치 오토월드에서 BMW 시승하고 호기심에 위층에 매매상사 갔다가 가격이 꽤 괜찮아서 그 자리에 눈돌아서 가지고 왔습니다. 승차감 진짜 너무너무 좋고 전비도 뭐 나름 나쁘지 않게 잘 나옵니다. 전에 타던 차가 가솔린이었는데 유지비도




M5가 부담스럽다면
G30대비 옵션 빠짐 짜치는 숨겨진 머플러 디자인만 아니라면 성능으로 깔게 없는 M5 를 가기 힘든 서민을 위한 6기통 최고의 선택지 540i가 나오지 않는 이상 유일한 5시리즈 6기통 액티브 롤 스테빌라이저 B58엔진에 더 강력해진 플러그인하브시스템 배신하지 않는 비엠에 칼같은 핸들링에 후륜조향까지 더해져 안정감 있는 차선변경 가능 모터만으로





하브가 짱임
주향질감 디자인 연비 가성비 등 경쟁이 없는 차량이라고 생각됨 물론 용도가 고속 주행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약간 아쉬울수도 있을지 모르지만 퍄밀리카로 쓰기에는 출력이나 가속성은 부족하진 않는것 같습니다 출력도 부족함 없어요 패밀리카로 적당 초번에 전기로 가동해서 조용하게 치고나가고 속도가 붙을때 엔진과 전기상이에 약간에 변화가 감지될때 있지만 불편할정





EQS450+ 4M 30개월 후기입니다.
30개월 사용 후기입니다. 우선 고속감은...타 전기차를 타보진 않았지만 조용하고..밟으면 밟는데로 스면..음..조금 밀리는감은 있습니다. 일반회생재동이용하는데로요. 승차감은 평지일땐s클과 유사하지만 요철구간이나.. 들쑥 날쑥한곳을 지날땐. 거슬립니다. 구형 s350d를 더 타는거보니.. 서울 시내말고는.. 장거리나 지방갈일있으면 구형 타게되네요. 밟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