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차 캐스퍼일렉트릭


하니하닝
방금 전

75

최종거래가
3,4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인스퍼레이션






4.8점
오랜 고민끝에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제 첫차입니다. 볼때마다 귀엽고 탈때마다 기분좋습니다!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 초보가 타기 좋아요!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꼭! 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너로써 왕왕 추천합니다♥





5점
일단 전기차답게 정말 조용합니다. 브레이크 밟고 있으면 켜져있는지도 헷갈리는 정도입니다. 저는 초보라 경차를 원했는데 경차는 시승할때 너무 시끄럽더라구요 대화도 안되고 음악도 안들리는느낌.. 승차감이나 다른 성능도 만족합니다! 95퍼 충전하면 440km 나옵니당





5점
귀엽습니다!! 처음엔 원하던 색도 아니었고 ㅠㅠ 옐로우버터가 너무 튀지 않을까 질리지 않을까! 했는데 지금은 굉장히 만족스럽고 옐로우 안했음 사실 아쉬웠을 것 같아요! SUV를 원했지만 또 작은 경차를 원했는데 캐스퍼 일렉트릭이 딱 제 취향저격입니다!





4점
안전 옵션 최고입니당 ㅎㅎ 어라운드뷰나 스마트센스는 작은차에 꼭 필요한가 했는데 특히 어라운드뷰가 너무 편하더라구요 초보분은 꼭 넣길 추천드리고 금액 추가하는 옵션 아니더라도 기본옵션들이 잘되어있어요





5점
출퇴근용으로만 타려고 했는데, 부산 몇번 가고 구례도 다녀왔어요, 그랬는데도 아직 전기 충전 비용 7만원 정도..? 정말 놀라울정도로 유지비가 없어요 저만 안전운전하면 될듯해요 ㅎㅎ
댓글
1
포르쉐내꺼
캐스퍼 일렉트릭 지금 하늘의 별 따기더라고요 ㅎ 대기만 1년 4개월이라는데 잘 구매하셨군요. 출고 축하드립니다

0

0
Q4이트론
차너무좋아요! 승차감면에서는 이질감은 전혀없고 내연기관대비 유지비도 적게드네요 디자인도 좋고 연비도 좋고 다만 옵션사항이 살짝 부족한게 아쉽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충분히 좋은차 입니다 주행성능 승차감 완벽합니다 핸들링은 유턴시 차선 2개에도 충분합니다 주행성능 승차감 완벽합니다 핸들링은 유턴시 차선 2개에도 충분합니다 주행성능 승차감 완벽합니다 핸들





쏘렌토 는 1등차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답게 어디하나 아쉽거나 떨어지는게 없다. 성능 디자인 옵션 AS 까지 모든부분 준수하다. 2년 연속 판매량 1위하는 건 다 이유가 있다. 전체적으로 듬직하고 세련된 멋진차다. 싼타페 처럼 디자인에 대한 호불하고 거의 없는 아주 매력적인 차다. 싼타페가 디자인만 이뻤다면 나는 당연히 싼타페를 구입했을거다. 못생긴 싼타페 후미





조에 르노 좋은차에요
아담사이즈 마실용 세컨카라면 바로 이 차예요 재미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주행 성능 이렇게 재미있는 차 못봤어요 디자인적으로 심플합니다 수입이다보니.. 독특하기도하지만 대략적으로 간결한 디자인이라보시면 재미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주행 성능 이렇게 재미있는 차 못봤어요 아담사이즈 마실용 세컨카라면 바로 이 차예요 재미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주행 성능 이렇게 재





폭스바겐 ID.4 프로
우연히 할인대란에 참여해서 잘 뽑았습니다. 구입가는 보조금 감안한 금액이며, 취득비용은 제외한 금액입니다. 4인 가족 구성으로 패밀리카로 쓰기에 부담없는 내부공간 나옵니다. 가족들이 아담합니다. ㅋ 적당한 사이즈라 운전하기에 부담도 없는 편입니다. 이런저런 이슈는 있지만 기본기 탄탄하고, 과연 이 정도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전기차는 아직은 없다라고 말씀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에스프리 알핀
트림별 옵션 등 전체적으로 심플해서 구매시 고민이 적었습니다. 겟차 이용하고 공장 자가 출고해서 구매가도 최소화 했습니다. 딜러들 협상하는 거 보다 편했구요. 가성비 좋은 차입니다. 만족합니다. 하이브리드 처음 타서 그런지 모터와 엔진 전환이 약간 생경한 느낌입니다. 이게 성능 문제는 아니고 다른 하이브리드에 비해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연비나 승차감 이전





가성비 전기차 끝판왕
성능 압도적입니다... 써킷 타실 거 아니고 일반적인 국도나 고속도로에서는 전혀 모자람 없습니다 ㅋㅋ그리고 전기차다보니 내연기관에 비해 가속이 압도적으로 빠릅니다. 단점으로는 조금만 밟아도 속도가 나고 심지어 엔진음도 없어서 속도를 내고 있다는 감각을 상실할때가 많습니다. 대만족입니다. 1. 주행성능 : 204마력으로 모자람 없음 2. 배터리 : 전비 8~





이 가격대에 나올수없는 스펙
4륜 쿠페고려하다 rs3는 출고가 사실상 불가한거 같아 이놈으로 결정했습니다. 일반인이 고성능을 제대로 즐기려면 후륜 보단 사륜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했어요. 물론 M2에 비해 천만원이상 저렴한 것도 이유입니다. 아직 길들이기 중이라 387마력 제대로 다 끌어서 써보진않았지만 출발할때부터 달라요. 그전에 250마력대 스팅어 탔지만 이차는 첨에 타보고 약간 겁날





그랑 콜레오스
디젤차만 타다가 휘발유 건너띠고 하이브리드 타니 세상 조용하고 너무 좋네요. 쏘렌토mq4, x3, 말리부, sm3, 알페온 등등 타봤지만 콜레오스 괜찮은거 같아요. 새차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매우 만족해요. 핸들링이 좋고 직진성은 굉장히 훌륭한거같아요. 전기차처럼 제동시 충전되는걸 자동, 낮음, 보통, 높음으로 설정도 할수 있어서 입맛에 맞춰가며 바꾸는것





쉐보레 볼트 EUV 레드라인
쉐보레 볼트EUV 레드라인 에디션은 전기차 입문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기존 볼트 EV 보다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편의 및 안전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레드라인 패키지를 통해 스포티한 외관을 강조합니다.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여 전기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볼트 EUV는 200마력과 266





스포티지
1인~2인 차량으로 추천 적당한 사이즈의 suv로 강추합니다 세단만 타다가 suv처음 사봤는데 요즘 왜 suv가 대세인지 알 것 같아요 차박도 가능할 사이즈라 다음에는 치박 도전 예정입니다 suv는 세단보다 승차감이 별로라고 해서 기대안했는데 승차감 기대 이상으로 넘 좋습니다!! . 2열도 넓직하니 좋고 폴딩시트가 있어 많은 짐을 담을 수 있어서 좋은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