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13 F/L에서 520i msp로 기변 (내용추가, 수정)



비머벤츠아우디
1시간 전

271

최종거래가
7,1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20i M 스포츠 P1






4.3점
E250 amg line (2023)을 풀체전 1250만원 할인받고 타다가 레몬법으로 환불하여 520i msp로 갈아 탔습니다. (주니퍼 롱레, 폴스타 4 프로팩, 520i msp 중에 주차문제로 5시리즈 결정) 암걸릴거같은 기다림이 긴 벤츠 서비스센터와 하나 고치면 다른 하나 고장나고, 심지어 불치병마냥 고치지 못해 환불했습니다. 환불기간 1개월동안 E클 풀체인지인 w214 아방가르드 또한 타보고 차잘못이 걍 써보겠습니다. 물론 520i msp로 기변하면서도 타 딜러사 장난에 통수도 맞았지만 파이낸스 안써서 차대번호 받고, 선금 넣고 순위 밀린거 같습니다. 아무튼 바바리안으로 결정하여 풀현금 할인 650, 틴팅 후퍼옵틱 KBR, 방수, PPF로 구매완료했습니다. 막상 쓰다보니 벤츠도 좋은차였네요. 고장만 없었다면. 그렇지만 MFR LED, 통통이 타이어, HUD 없는거 살 생각은 없어서 비엠으로 왔습니다. 그렇다고 저거보다 낫거나 다 갖춘 e300 벤쓰 4기통 4륜을 8천만원 후반 주긴 아깝잖아요.











4점
밟는대로 잘 나갑니다, 다만 기존 w213, w214보다 핸들이 가벼운 느낌입니다. 좋게말하면 리뷰에서 말하는 이것을 경쾌하다고 하는거 같습니다. 벤츠랑 비엠이랑 지향하는게 다른듯합니다. 2년간 벤츠를 탔어서 그런지 주행에서의 무게감과 부드러움은 벤츠가 더 좋긴한듯합니다. 생각해보니 w213, 214모두 18인치 타이어였고 특히 w214은 높은 편평비 때문 일 수 있겠네요. 둘중에 뭐가 나쁘다가 아니고 제 선호도입니다.





4점
이전에 탔던 E클래스들도 그렇고 이번 5시리즈 모두 후면이 이쁘네요. 전면 순위를 주자면 520i msp > w214 > w213. 누군가는 유려한 곡선의 w213 전면이 좋다지만 전 별로였습니다. 옥사이드그레이 개이쁩니다. 스카이스크래퍼 조금은 생각나게 해줍니다. 다만 벤츠의 구형이든 신형이든 그 무엇보다도 520i msp에는 플라스틱이 엄청 많은데 툭툭 건드려보면 진짜 무게감 없는 초 싼마이 플라스틱이라 아쉽습니다. 실내는 벤츠가 나았으나, 비엠의 일체형 디스플레이와 인터렉션바 역시 너무 이쁘네요. 아쉬운점은 벤츠처럼 다이나믹 엠비언트(랜덤색상)가 없고 색상이 제한적인점입니다. 역시 구형 w213 fl보다 신형들 실내가 훨씬 이쁩니다. 꼬냑 시트 없는거 아쉽습니다. 530은 있죠? 그래서 꿩대신 닭이라고 모카 브라운했습니다. 썬루프 광활해서 이쁩니다. 열렸으면 더 좋았습니다. 아님 테슬라, 이트론, 폴스타4 처럼 더 넓었으면 사랑했을듯합니다.





4점
무엇보다도 W213의 cropped display에서 해방되어 기쁩니다. 풀스크린 애플카플레이가 좋습니다. HUD연동또한 좋습니다. 가끔 애플카플레이 노래 안넘어가는 현상은 검색해보니 지속된 버그인듯 하네요? 파킹어시스트 프로페셔널이랑 웰컴라이트 영구기능으로 구매마렵네요. Tmf 샀는데 파월선생님 미국금리인하 부탁드립니다 하만카돈이라 좀 좋아했는데, 막상 써보니 벤츠 w213 FL, w214 기본 오디오보다 출력도 낮은게 느껴지고 너무 별로입니다. 그렇다고 크게 듣자니 소리가 좀 찢어집니다. 520i msp 오디오효과, 이퀄라이져 다 건드려봤지만 별로입니다. 벤츠 기본 오디오 이퀄라이져 설정해서 듣는게 훨씬 좋습니다. 이름만 하만카돈입니다 주행보조장치의 조작성은 벤츠가 더 편한듯합니다. 작동법이나 차간거리 설정 등. 뭐 그래도 다른 기타 안전사양은 만족합니다. 차량 UI는 벤츠가 더 간결한거 같습니다. 비엠은 잡다하게 뭔가가 많은듯. 트렁크, 문짝 모두 무게감있게 닫힙니다. W214>520i>W213FL W213은 문짝도 가볍고, 트렁크도 싼마이처럼 닫힙니다. 그래도 w214때는 대폭 나아지긴한듯합니다.





5점
멍청한 벤츠코리아 서비스센터보단 낫겠죠. 짱츠가 아니라 벤쓰될거 같습니다. 비엠은 차가 하자 생기면 수리기간동안 픽업 딜리버리 해주나요? 센터랑 대차 여부로 신경전 벌여야 합니까? 이번 뽑기는 제발 이상없어야합니다. 풀주유하니 840키로 정도 나오네요. W213fl amg line은 560인가 그랬던거 같네요.
댓글
1
싼타페 구매 완료
차박 캠핑용으로 구매했는데 정말 잘 선택한것 같습니다. 평탄화 및 공간성 등 짱입니다. 연비도 나름 괜찮고 (고속에서 16~ 17)정도 나오는것 같아요. EV로 달릴때는 소음이 적으나 일반적으로는




신형 팰리세이드 겟차로 겟
풀옵이고요, 디젤타다가 가솔린 넘어왔는데 정숙성은 훌륭한데 유류비가 좀 나오네요. 리터당 9.5정도. 9인승 1열에 누가 앉겠나 싶었는데 7,9세 아이들이 서로 앉겠다고 싸우네요. 편의사양들 다 좋




겟차로 쏘하를 겟차했습니다^^
외관 실내 어디한군데 빠지지않는 최고에 차를 겟차로 겟 했습니다^^ 최고의연비와 나무랄데 없는디자인 국내판매 1위의 위엄으로 대기기간이 길다는 단점을 제외하고는 최고의 차라고 자부합니다^^ 하이브리





Bmw x7m60i
최고의패밀리카 7시리즈에서.넘어왔는데 7보다 더편한차 연비도.생각보다.잘나오는자 배기음조금아쉬운차 6인승이라 3인가족에 최고인차 올블랙 실내도올블랙 남자는올블랙 30초반에 간지뽑는차 ㅈ….. 말해머





연비 좋아요.
최고의 장점은 9인승이라 부모님 모시고 여행갈때 차 두대를 안가져가도 되어서 너무 좋아요..연세있으신 아버지 장거리 운전이 항상 멈에 걸렸거든요. 최고의 단점은 차가 커서 주차가 너무 힘들어요..





싼타페 사기 잘했어요
산타페 하이브리드를 구입했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사이즈가 크다. 입니다. 앞전에 산타페가 아기 자기 하다는 느낌이 들정도입니다. 페밀리카로 적극 추천합니다. 전 6인승으로 신청했는데 특히 4인가족이





겟차 덕분에 쏘렌토 구매를 잘했네요
차량구매하면서 오토캐시백을 여러곳 알아보다 조건이 제일 괜찮은 겟차를 알게 되었습니다 겟차담당자님께서 필요한 절차나 서류를 친절히 알려주셔서 편하게 차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겟차 덕분에 카니발 잘 출고하였습니다.
오토캐시백을 알아보던 중 겟차를 알게 되었고 당시 조건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래서 겟차를 선택하게 되었고, 갑자기 출고가 되는 바람에 여러가지 상담받고 물어보고 하였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알려






BMW I5 40 MSP
BMW 프리미엄 전기차는 성능도 좋고 승차감도 나름 괜찮습니다. M5 부럽지 않네요. ^^ 실내가 좀 원가절감 많이 한 느낌. 내연기관 가격으로 전기차 살 수 있으니 괜찮은 옵션입니다. 요즘






TESLA MODEL Y 롱레인지
정말 막타도 되는(;;) 이 자유로운 느낌적인 느낌이 사람을 참 편하게 해줍니다. 정말 실내외&충전, 뭐하나 신경안쓰고 부담없이 아무데나 막다니고 있습니다. 전기충전도 아파트에도 충전기가 있고,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