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오너리뷰
5

M3

BENZ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BENZ 로고 이미지
사모새로Lv 22
조회 수12
최종거래가

1억 8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너무 잘나가고 좋습니다 배기음도 딱 엄청크지도 않아서 적당하니 맘에드네요 첫 bmw인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당 유지비용 빼고는 전부 맘에듭니다 보험료도 일반차량보다는 조금 비싼거외에는 다 좋아욥

이 차를 구매한 이유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무서울정도로 잘나갑니다.. 정말 놀랬어요.. 너무 맘에 듭니다 진짜 m2버튼은 아직 무서워서 누르지도 못했습니다 정말 잘나가고 잘멈추는거 같습당 브레이크 잡을때 쇳소리가 조금 거슬리지만 그래도 너무 맘에듭니다

외부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디자인은 전면부보다는 후면부가 너무 맘에듭니다 엉덩이가 너무 이뻐요 배기도 4발인게 너무 멋있구 디자인은 정말너무너무 맘에듭니다 전에 타던 벤츠차량은 일부러 이쁘게 보려고 노력했지만 이번차량은 너무 이뻐욤

실내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옵셥은 24년식이라 그런지 그렇게 최근차량 비해서 부족함은 없는거 같아요!! 통풍이 없다고 들었는데 원래 통풍을 잘틀지는 않아서 아쉽지는 않습니다 ㅎㅎ 썬루프도 없지만 원래 잘열지도 않아서 이것도 괜찮습니당

편의/안전사양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0


유지비용은 기존에 타던 차량들보다는 많이 들어갈거 같네요 보증도 얼마 안남은 차량이라서 타면서 걱정되기는 합니다 ㅠ 목돈나갈까봐 무섭네욤 그래두 차량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