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OE



탈퇴자
20.03.01

8,624

최종거래가
6,285만 8,000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20i 럭셔리 OE






4.5점
가성비만 놓고보면 가장 합리적이지 않나 싶어요. 하지만 가성비에서 합리적인 만크 요소요소를 따져보면 아쉬운 부분도 어느정도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이 금액대 수입차를 사려고 고민한다면 현시점 이 모델보다 더 합리적인 차량이 있을까싶네요.








3점
개인적으로 후면부는 괜찮은데 전면부의 크롬 디자인이 530msp나 520럭셔리나 다 썩 맘에 들진 않아요. 전면부 방향 지시등이 전구인 부분도요 굳이 하나만 뺄 필요 있나.. 이런 부분은 좀 아쉬워요





4점
운이 좋아서 꼬냑시트에 외관 화이트인데 18일 기다리고 받았어요 센터페시아 부분이 블랙하이그로시 재질이라 보기엔 이쁜데 먼지나 잔기스에 취약한 부분은 좀 아쉽지만 엠비언트라이트 보라색과 꼬냑시트 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5점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차선이탈방지 전방추돌방지 커넥티드드라이브 SOS 장치 등...





5점
BMW가 최근에 공간감에 신경을 많이 쓰는게 표시되는 모델인 것 같아요 1열 포지션을 뒤쪽으로 넓게 가져가도 2열에 성인 남자 기준으로도 앉을 만 하네요 트렁크는 양 옆으로 살짝 올라와있어요 공간은 정말 수입차 치곤 조아요 짝





5점
제가 MSP를 가지 않은 가장 큰 이유가 최초 5시리즈 시승 때 530i msp를 타봤는데 좀 단단하고 딱딱한 셋팅인 것 같더군요.. 상대적으로 약간 더 물렁하고 부드러운 느낌인 럭셔리 모델이 전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스포티한 주행에 단단하게 안정감을 느끼시려면 msp!!





4점
주행성능은 말할 것 도 없죠 이정도면 우리나라에서 부족함 없이 충분히 잘 탈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다만 아주 조금 아쉬운건 과거에 제가 느꼈던 5시리즈 차들의 비해 운동성능 , 주행에 대한 직결감이 전보다 덜하네요 약간 벤츠화 된 느낌





5점
연비는 생각보다 굉장히 만족합니다. 길들이기 되지 않아도 시내주행에서 8-9는 꾸준하게 나오고 있어요





5점
사실 부인 차라서 살 때 좀 더 상위 트림인 530i를 살까 하다가 딜러가 520을 추천해서 사게 되었어요 이 가격대에 이정도 구성이면 요즘 흔히 말하는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가장 핫 한 차가 아닐까 싶어요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