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주) 이스즈 엘프 등 9 차종 - 리어액슬U볼트및연결너트관련리콜

리콜 알리미
21.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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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AMG GT 43 4MATIC+ 등 1087 차종 - 휠허브캡관련리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AMG GT 43 4MATIC+, AMG GT 53 4MATIC+ 생산 공정 편차로 인하여 휠 허브 캡이 사양에 맞지 않게 제작 되었을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주행 중 휠 허브 캡 고정 클립이 응력을 견디지 못하여 휠 허브 캡이 차량에서 분리될 수 있는 가능성예 따른 리콜 <*대상차량별 생산일자>AMG GT 43 4MATIC+: 2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E 300 e 등 1685 차종 - 고전압배선관련리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E 300 e 설계과정 오류로 인하여 파워 일렉트로닉스와 전동식 장치 사이의 고전압 배선 실드(Shield)가 내구성 부족으로 특정 주행 상황(예를 들면, 고속으로 주행하거나 전기 부스트 기능(킥다운)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전기적 부하를 견디지 못할 수 있으며, 고전압 배선의 실드가 전기 과부하로 손상된 경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A 220 등 40 차종 - 에어컨하우징관련리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A 220 공급업체의 생산 공정 오류로 인하여 에어컨 하우징의 응축수 배수구가 막힐 수 있으며, 이로인해 에어컨 응축수가 의도한대로 배출되지 않아 운전석 및 조수석 바닥, 중앙 터널로 실내 유입될 수 있고, 이런 경우 전장 부품이 부식 및 또는 단락이 발생됨으로 인해 에어백 컨트롤 유닛이 오작동 할 수 있고, 차량 시동이 불가능하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C 230 등 42 차종 - 슬라이딩선루프관련리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C 230, E 200 KOMPRESSOR, E 280, E 350, CLS 350, CLS 500 공급업체의 생산 공정 오류로 인하여 유리 패널에 프라이머(접착제)를 제대로 도포하지 않고 장착된 경우 접합부의 접착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악화될 수 있으며, 이로인해 접합부의 내구성이 떨어질 수 있고, 유리 패널이 차량에




스카니아코리아그룹(주) 스카니아 카고 등 387 차종 - 캡틸트실린더하단연결너트관련리콜
스카니아코리아그룹(주) 스카니아 카고, 스카니아 트랙터 캡 틸트 실린더를 하단 브라켓(고정부품)에 연결하는 너트가 규정 조임토크 이하에서 체결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런 경우 캡 상승 또는 하강 중 너트가 완전히 분리될 수 있고, 이로 인해 캡이 전방이나 후방으로 급격하게 넘어갈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 <*대상차량별 생산일자>스카니아 카고트럭(S 50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주) URUS 등 17 차종 - 연료공급호스커넥터관련리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주) URUS 연료공급호스 커넥터의 내열성 부족으로 인하여 엔진의 높은 온도에 노출될 시 커넥터가 연화되고 이로인하여 연료가 누유 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 개선된 연료공급호스 커넥터로 교체




주식회사 케이에스티일렉트릭 마이브 M1 등 93 차종 - 연료소비율관련리콜
주식회사 케이에스티일렉트릭 마이브 M1 국토교통부에 기 제출한 마이브 M1 제원표 상 '연료소비율([자동차안전기준]에 따라 측정된 주행연료소비율)'의 기계적 오류가 존재함으로 판명되어 [자동차관리법] 제31조 규정에 따라 마이브 M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제적 보상을 실시하고자 함에 따른 리콜 보증기간 내 연료 소비율 차이로 인한 보상금 지급<*경제적




한불모터스(주) Peugeot 308 1.6 BlueHDi 등 538 차종 - 엔진ECU소프트웨어관련리콜
한불모터스(주) Peugeot 308 1.6 BlueHDi, Peugeot 308 SW 1.6 BlueHDi, Peugeot 508 1.6 BlueHDi, Peugeot 508 SW 1.6 BlueHDi, Peugeot 3008 1.6 BlueHDi, Peugeot 5008 1.6 BlueHDi, Citroen C4 Picasso 1.6 BlueHDi, C




에프씨에이코리아(주) 300C 등 360 차종 - 크랭크샤프트센서톤휠관련리콜
에프씨에이코리아(주) 300C 톤 휠 둘레에 있는 금속의 접착력이 불량하여, 금속이 톤 휠에서 분리되는 경우 크랭크샤프트 센서로 보내는 자기장 신호가 끊겨, 크랭크샤프트 센서가 엔진컨트롤모듈로 크랭크샤프트의 위치/속도/회전 방향 정보를 전달하지 못하고 이로 인해 엔진 컨트롤 모듈은 연료를 분사 시키지 않아 연료 공급이 안되 시동이 안 걸리거나 주행 중 시동




한국닛산(주) FX35 등 821 차종 - 승객석에어백폴딩쿠션관련리콜
한국닛산(주) FX35, FX45 승객석 에어백 쿠션 공급업체 (JSS Joyson Safety System)의 생산 공정상의 문제로 에어백 폴딩 쿠션의 가스 경로의 폭이 좁게 제작되어 고온에서 에어백 전개 시 인플레이터의 가스 분출 경로가 제한되고 이로 인해 내부 압력이 예기치 않게 상승하여 에어백이 찢어질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승객석에 탑승한 동승자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