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볼보자동차코리아 V40 등 2948 차종 - 주유구관련리콜

리콜 알리미
21.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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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주식회사 스팅어 (CK) 등 1048 차종 - 정화용촉매관련리콜
기아주식회사 스팅어 (CK) 엔진 전자제어 장치(ECU) DPF 재생 관련 소프트웨어 설정이 미흡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DPF 필터 크랙으로 인한 경고등이 점등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 ECU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현대자동차(주) 코나 전기차 (OS EV) 등 126 차종 - 고전압배터리관련리콜
현대자동차(주) 코나 전기차 (OS EV) LG에너지솔루션(주) 중국(남경)공장의 일부 배터리셀 내부 단자의 제조 불량에 의한 음극탭 접힘으로 리튬 부산물이 생성되어 내부 단락(힙선)으로 전개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차량 주차 중 화재 발생 가능성으로 안전 운행에 지장을 줄 수 있음에 따른 리콜 고전압 배터리 시스템 어셈블리(BSA) 교환 또는 BMS




포르쉐코리아 주식회사 마칸 등 37 차종 - 좌석장치관련리콜
포르쉐코리아 주식회사 마칸 조수석 시트 쿠선 내에 장착된 승객 감지 센서의 강성이 부족하여 균열이 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센서가 조수석 탑승자를 감지할 수 없어 "에어백 경고등" 또는 "조수석 에어백 OFF" 램프가 점등되며 충돌 사고 시 조수석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아 탑승자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 정상 제조된 조수석 승객




유한회사 모토로싸 M821 등 57 차종 - 뒷브레이크호스관련리콜
유한회사 모토로싸 M821, M1200 뒷 브레이크 호스의 단열성 부족으로 배기관 열에 의해 뒷 브레이크 호스 내의 브레이크액에 기포가 발생할 수 있으며,이런 경우 브레이크 기능이 저하되어 제동거리가 길어질 수 있고, 심한 경우 뒷 브레이크의 기능 상실로 인해 운전자가 의도한대로 제동이 되지 않아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 <*대상차량별 생




기흥인터내셔널 유한회사 McLaren Senna 등 3 차종 - 리어스포일러엔드플레이트관련리콜
기흥인터내셔널 유한회사 McLaren Senna 차량 제조 과정 중 리어 스포일러 엔드플레이트의 고정 스크류에 충분하지 않은 토크가 가해졌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런 경우 고정 스크류의 조임이 풀려 엔드 플레이트가 분리 될 수 있고 이로인해 후방 차량의 안전에 영향을 끼칠 위험성이 있음에 따른 리콜 대상 차량의 리어 스포일러 엔드플레이트에 충분한 토크로 조




(주)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 F-PACE 등 1357 차종 - PACE등5차종
(주)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 F-PACE,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계기판 컨트롤 모듈(IPC) 소프트웨어 오류로 주행빔(상향등) 전조등 자동전환(자동 하이빔 어시스트) 기능이 활성화됨에도 불구하고 유럽자동차안전기준 UN ECE R48에서 정한 표시장치('AUTO' 문구)가 차량 계기판에 제대로 점등되지 않을 수 있으




한불모터스(주) DS7 Crossback 1.5 BlueHDi 등 134 차종 - 테일램프관련리콜
한불모터스(주) DS7 Crossback 1.5 BlueHDi, DS7 Crossback 2.0 BlueHDi 테일 램프가 차체 장착 과정 중 수분이나 이물질의 유입을 막아주는 와셔 키트가 장착되지 않은 상태로 생산 공장에서 출고되었을 수 있으며, 와셔 키트가 장착되지 않은 차량은 우천 또는 세차 시 수분 등이 테일 램프로 유입되어 후미등, 방향지시등, 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350 D 등 5797 차종 - 비상통신모듈관련리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350 D, S 400 D 4MATIC, S 500 4MATIC, S 580 4MATIC, Maybach S 580 4MATIC 비상 통신 모듈의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하여 사양에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런 경우 비상 통화 기능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사용하지 못할 수 있고, 또한 차량 위치 데이터가 전송이 되지 않아 사고 발생 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S 500 4MATIC 등 331 차종 - 흡입제트펌프노즐관련리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S 500 4MATIC, S 580 4MATIC, Maybach S 580 4MATIC 공급 업체의 생산 공정 오류로 인하여 연료 탱크 내 흡입 제트 펌프(suction jet pump)의 노즐이 정확히 고정되지 않아 흡입 제트 펌프 내에서 노즐이 분리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연료가 보조 연료 탱크에서 주 연료 탱크로 이송되지 않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주) Arteon 2.0 TDI 등 1 차종 - 브레이크진공배력장치관련리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주) Arteon 2.0 TDI 특정 기간 동아 생산된 차량 제조 공정상 오류로 인하여, 브레이크 진공 배력 장치(부스터)의 압력 전달 로드가 토크 미달되어 잘못 체결 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로인해 압력 전달 로드가 브레이크 진공 배력 장치에서 분리되면 브레이크 페달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아 제동 기능을 상실하여 사고 발생의 위험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