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벤츠 E-Class E 250 Exclusive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권지용 기자

Lv 3

22.02.10

view_cnt

2,082

댓글

1

자유주제

벤츠 E-Class E 250 Exclusive

남의 시선을 중시한다면 좋은 선택지. 익스클루시브 라인 특유의 단정한 보닛 위 삼각별이 7할은 차지한다. 그러나 실내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느끼려면 돈을 쓰는 것을 추천. E250의 4기통 엔진은 유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2.10
like-count0
commnet-count1
view-count1,643
22.02.10
자유주제

벤츠 E-Class E 250 Exclusive

벤츠에 대해 기대하고 있는 모든 환상은 접어두자. 4기통 엔진 회전 질감은 생각보다 거칠고, 서스펜션은 생각보다 단단하다. 하지만 경쟁 차종보다 아늑한 실내 공간과 운전 중 보닛에서 바라볼 수 있는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22.02.10
like-count0
commnet-count1
view-count1,576
22.02.10
자유주제

BMW 5 Series 520i Luxury P0-1

본격 입문용 5시리즈. 치열한 E세그먼트 수입차 시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한다. 단, 옵션 욕심은 버려야한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권지용 기자|22.02.10
like-count4
commnet-count2
view-count1,590
22.02.10
자유주제

BMW 5 Series 520i Luxury P0-1

욕심만 많이 버린다면 충분히 만족스러울 엔트리 5시리즈. 그래도 BMW니깐.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2.10
like-count3
commnet-count4
view-count1,453
22.02.10
자유주제

BMW 5 Series 520i Luxury P0-1

기본 적용된 풍부한 옵션들과 합리적인 가격은 국산 고급 세단에 앞서 반드시 먼저 고려해야 할 선택지 중 하나. 다이내믹과는 거리가 멀지만, 고속도로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즐기기에는 충분하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22.02.10
like-count3
commnet-count5
view-count1,312
22.02.10
자유주제

아우디 A4 40 TFSI Premium

3시리즈와 C클래스에 밀려 존재감이 작다. 그럼에도 예쁜 콤팩트세단을 찾는 이들에게는 항상 반가운 존재. 아우디치고 다소 올드한 실내는 단점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권지용 기자|22.02.09
like-count1
commnet-count1
view-count1,208
22.02.09
자유주제

아우디 A4 40 TFSI Premium

무난한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다. 누군가에겐 무난해서 매력적이고, 누군가에겐 무난해서 아웃 오브 안중.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2.09
like-count0
commnet-count1
view-count1,081
22.02.09
자유주제

아우디 A4 40 TFSI Premium

3시리즈에 치이고, 이제는 제네시스에도 밀려 존재감이 애매해졌다. 그래도 아우디는 여전히 이 급의 차를 잘 만드는 회사다. 동급에선 가장 합리적이고 무난한 선택지.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22.02.09
like-count0
commnet-count1
view-count1,119
22.02.09
자유주제

기아 EV6 롱레인지 GT-Line 4WD

기아의 첫 전용전기차 EV6. 여기에 성능과 스타일링을 강화한 GT라인. 아직은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이 차를 따라올 전기차가 드물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권지용 기자|22.02.09
like-count0
commnet-count1
view-count1,229
22.02.09
자유주제

기아 EV6 롱레인지 GT-Line 4WD

아이오닉5와 형제지만 지향하는 바가 다르다. 작은 출력 차이로 훨씬 민첩한 느낌을 낸다. 5500만원이 넘는 트림이지만, 전액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2.09
like-count1
commnet-count1
view-count1,244
22.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