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XC40 B4 AWD Inscription

권지용 기자
22.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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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북곽선생
잘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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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XC40 B4 AWD Inscription
볼보에서 가장 낮은 XC'40'이라는 차명과 가장 낮은 B'4'라는 숫자가 붙었지만, 나름 200마력 가까이 나온다.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은 덤.




볼보 XC40 B4 AWD Inscription
디자인, 공간, 주행성능, 주행 보조 시스템까지, 경쟁 차종인 벤츠 GLA나 미니 컨트리맨에 꿀릴 게 하나 없다. 노면 소음이 조금 크게 들리긴 하지만, 타이어로 충분히 극복 가능한 대목. 결국 이 차를 구입하는데 필요한 건 오직 인내심이다.




볼보 S60 B5 Inscription
요즘 잘 나가는 볼보의 최신 디자인이 가미된 D세그먼트 세단. 전륜 구동으로 뒷공간을 잡았지만, 뒷바퀴를 굴리는 3시리즈와 C클래스의 역동성이 눈에 밟힌다.




볼보 S60 B5 Inscription
스포츠 세단이라기엔 좀 모자라도 '다이나믹 세단'이라고 부르기엔 충분하다. 후륜에 '판 스프링'이 적용됐다고 비난받기도 하는데, 직접 타보고 말하시라. 트럭의 그것과는 천지 차이다.




볼보 S60 B5 Inscription
볼보가 너무 점잖다고? S60은 생각 이상으로 역동적인 차다. 디자인 만큼이나 운전하는 재미가 의외로 쏠쏠하다. 3시리즈와는 다른 의미에서 재미있는 차인 만큼, 반드시 구매 전 시승해보길 추전. 다만 뒷좌석 승차감이 썩 좋은 편은 아니다.




볼보 V60 CC B5 AWD Pro
수 많은 왜건 매니아를 양성하는 장본인. 지상고가 살짝 높은 크로스컨트리 모델과 볼보의 스웨덴 감성은 정말이지 찰떡궁합이다. 왠지 도심보다 숲속이 더 어울린다.




볼보 V60 CC B5 AWD Pro
왜건은 사랑하지만 눈에 띄기는 싫다면 V60 CC가 제격이다. 다른 브랜드의 왜건을 산다면 "그냥 세단 사지" 소리나 듣겠지만, V60 CC는 볼보 그 자체다.




볼보 V60 CC B5 AWD Pro
단순히 왜건이라고 정의하기엔 너무 다재다능하다. 세단의 유려함과 SUV의 실용성을 모두 놓치기 싫다면 반드시 고려해볼만한 선택지다. 동급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고급감도 이 차의 가치를 높이는 구매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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