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R8 V10 Performance

신화섭 기자
22.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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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
럭셔리 중형 SUV의 교과서같은 존재. 경쟁작들은 X5보다 잘만들거나, 못만들거나 둘중 하나다. 업계 표준이 되기란 쉽지 않은데 BMW가 특히 잘하는 세그먼트 중 하나.




BMW Z4 20i sDrive M Sport Package P1
롱노즈 숏데크를 갖춘 2인승 로드스터의 정석. 천정을 열어젖히고 유유자적 달리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작고 낮은 차체에서 오는 운전 재미는 덤. 다만, 20i의 출력은 생긴것과는 다르다. 고성능을




BMW 6 Series Gran Turismo 630i xDrive GT M Sport Package P1 [Z6M]
BMW의 숨은 보배. 디자인도 예쁘고 좋은 기능도 잔뜩 넣었는데, 그만큼 오른 가격을 네임밸류가 상쇄하지 못한다.




BMW 8 Series 840i xDrive M Sport GranCoupe P1
2도어와 4도어가 공존하는 모델은 대체적으로 후자의 비율이 이상하다. 그러나 8시리즈는 아니다. 완벽에 가까운 비율을 보여주는 럭셔리 스포츠세단의 정석.




아우디 Q5 45 TFSI Quattro Premium [2C5]
세련되고 단정한 이미지에 걸맞은 깔끔한 맛이 있다. 어쩌면 패밀리 SUV의 교과서일지도..?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
경쟁 차종은 GLE, Q7, XC90, XT6...그냥 쭉 나열만 해봐도 X5가 제일 나은데?




BMW Z4 20i sDrive M Sport Package P1
아반떼 N라인만도 못한 출력인데, 운전의 재미는 포르쉐 뺨을 냅다 후려친다. 곧 단종될 처지라는 게 안타까울 따름.




BMW 6 Series Gran Turismo 630i xDrive GT M Sport Package P1 [Z6M]
드넓은 실내공간에 유니크한 루프 라인까지. 분명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만한데 나만 갖고 싶은 차.




BMW 8 Series 840i xDrive M Sport GranCoupe P1
쿠페와 세단 사이의 절묘한 디자인. 문짝이 두 개나 늘었는데 디자인을 전혀 해치지 않았다. AMG GT 43보다 840i 그란쿠페의 손을 들어줄 만하다.




아우디 R8 V10 Performance
여느 슈퍼카 못지 않은 외관을 갖고 있지만, 다루기 쉽다. 시트 포지션이나 시야도 생각보다 좋은 편. 특별한 날만 타야 할 것 같은 여느 차들과 달리, 출퇴근길에 탈 수도 있겠다. 다만, 이 가격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