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NIRO 시그니처

신화섭 기자
22.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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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Accord 2.0 Hybrid Touring
최근 자동차 실내는 점점 복잡하고 화려해지고 있다. 이에 비하면 어코드는 다소 투박해보인다. 그럼에도 여전히 차분한 매력이 있다. 버튼 누르고 돌리는 맛이 좋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지다.




벤츠 C-Class C 200 4MATIC Avantgarde
3시리즈의 대항마 C클래스가 풀 체인지를 거쳤다. 근데 시작가격이 너무 높다. 경쟁사 E세그먼트가 보인다. 트림을 다양화하고 접근성을 높이는건 어떨까




혼다 Odyssey 3.5
이제는 실내 디자인에도 힘쓰면 좋겠다. 분리되는 시트처럼 활용성을 높이는 아이디어는 돋보이지만, 요즘 차 같지는 않다.




혼다 Accord 2.0 Hybrid Touring
안팎으로 살짝 옛스러운 느낌이지만, 바꿔 말하면 무난하고 오랫동안 질리지 않을 디자인이다.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양도 빠짐없이 갖췄다.




벤츠 C-Class C 200 4MATIC Avantgarde
S클래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에 한층 넉넉해진 실내공간까지 갖췄는데 비싸다. 옆 동네에서는 이 돈이면 520i M스포츠 패키지 모델을 살 수 있다. 역시 이 세그먼트에서는 BMW가..




기아 NIRO 시그니처
고속에서의 정숙성, 전기모터와 엔진간의 매끄러운 동력 전환 능력은 이전보다 눈에 띄게 좋아졌다. 앞머리를 휙휙 집어넣는 새 플랫폼의 움직임도 인상적이다. 다만 이전보다 승차감은 더 단단해졌다. 사람




혼다 Odyssey 3.5
동급에서 유일한 8인승 구조는 누군가에게 필요한 패키징이다. 물론 시트를 떼서 7인승으로 쓸 수도 있다. 의외의 운전재미도 이 차의 반전매력. 스포츠모드에서 제법 탄탄해지는 서스펜션과 7000rpm




혼다 Accord 2.0 Hybrid Touring
강력한 토크감을 체감할 수 있는 EV모드가 매력적이다. 연비는 물론, 똑똑한 혼다 센싱에 애플 카플레이까지.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옵션은 다 갖췄다. 국산 하이브리드 출고 대기 시간을 생각해




벤츠 C-Class C 200 4MATIC Avantgarde
벤츠가 언제부턴가 소형차를 만드는 데에도 꽤 공을 들이고 있다. 어설프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던 이전 모델들과 달리, 역동성을 살려셔 세그먼트의 특징을 잘 담아냈다. 이제는 3시리즈와 해볼만해졌다.




제네시스 ELECTRIFIED GV70 e-AWD
GV60대비 넓은 2열 헤드공간, 패밀리룩을 계승한 모습, 4륜과 제일 우수한 마력과 배분방식, 2열 바닥 평평함, 다만 조금 비싸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