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푸조 3008 GT Pack 1.2 Pure Tech

신화섭 기자

Lv 2

22.04.11

view_cnt

842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푸조 3008 GT Pack 1.2 Pure Tech

개성있는 디자인만으로 다소 투박한 티구안에 일침을 날린다. 출력에 실망하지 말자. 푸조는 타봤을때 그 진가가 드러난다.

박홍준 기자|22.04.1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23
22.04.10
자유주제

벤츠 G-Class G 400d

G 린 다 .

한동훈|22.04.08
like-count0
commnet-count3
view-count1,787
22.04.08
자유주제

토요타 Camry XSE Hybrid

까알끔.

한동훈|22.04.08
like-count2
commnet-count4
view-count1,120
22.04.08
자유주제

BMW i4 eDrive 40 M Sport

아직까지는 보기드문 스포츠쿠페형 전기차. 주행거리도 이만하면 충분하다. 테슬라 모델Y는 못받는 전기차 보조금까지 받는건 덤.

권지용 기자|22.03.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621
22.03.28
자유주제

BMW i4 eDrive 40 M Sport

6650만원(부터 시작)에 340마력을 내는 BMW 전기차라니, 값이 치솟다 못해 싯가(?)로 파는 옆 동네 자동차와 비교하면 양반이다. 4도어 쿠페 실루엣과 어우러진 '왕 콧구멍'도 이젠 적응됐다.

신화섭 기자|22.03.27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499
22.03.27
자유주제

BMW i4 eDrive 40 M Sport

논란의 디자인만 극복할 수 있다면 훌륭한 선택지다. 긴 주행거리, BMW 고유의 운전재미는 물론, 한스 짐머가 작곡한 '모터음'까지. 가치를 발하는 게 한두가지가 아니다. '싯가'를 반영해 폭등한 테슬라 모델3 대신 선택할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박홍준 기자|22.03.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77
22.03.26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대한민국 자동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이제 진정 독일 프리미엄 3사와 겨뤄도 부족함 없는 상품성과 승차감을 갖췄다.

권지용 기자|22.03.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313
22.03.28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플래그십답게 현대차그룹이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 젊은 티를 내지는 않지만, 기존의 살짝씩 과하던 디자인을 덜어내니 한결 젊은 이미지가 생겼다. 근데 뒤태는 왜 깔끔하지 못하니.

신화섭 기자|22.03.27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95
22.03.27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현대차그룹의 차 만들기 실력은 쏘나타와 G90 모델 체인지를 전후해 확 바뀐다. 실제로도 G90은 최근 기술력의 정점을 보여준다. 승차감을 넘어 퍼포먼스까지 잡은 에어서스펜션의 마법은 '국산차가 이정도 까지 왔나'라는걸 체감하게 한다. 문제는 가격도 독일차와 맞먹는 수준까지 올라갔다는것.

박홍준 기자|22.03.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82
22.03.26
자유주제

랜드로버 Discovery P300 SE

SUV 명가가 만드는 주력모델답게 어디하나 부족한 데 없다. 딱 하나 디자인 빼고. 앞뒤가 따로 노는 듯한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린다.

권지용 기자|22.03.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403
22.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