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XC60 B6 Inscription

박홍준 기자
22.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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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C-Class C 300 AMG Line
베이비 S클래스'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외모와 실내 디자인은 만족스럽지만 6800만원이라는 가격표만 보면 E클래스나 5시리즈가 아른거린다. 기왕 산다면 C200의 가성비가 좋아 보인다.




쉐보레 TAHOE High Country
에스컬레이드급 엔진과 에어서스펜션,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까지 갖춰 승차감만큼은 최강이다. 실내도 충분히 고급스럽다. 온 사방을 가죽으로 두른 럭셔리가 필요하지 않다면 에스컬레이드보단 타호를 선택하




BMW i4 M50 xDrive
eDrive40 모델보다 주행거리가 50km 짧은 것은 아쉽지만, 200마력 높은 출력을 보면 용서가 된다. 544마력 전기차가 8490만원부터라니! 이거 완전 가성비잖아?




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3.5 터보를 살 사람이면 2.5 터보나 2.2 디젤은 쳐다도 안 보겠죠? 380마력 고성능 SUV!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제네시스 GV70 디젤 2.2 AWD
비록 디젤이 배척받는 시대지만, 분명 디젤 엔진이 필요한 사람도 있다.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 장거리 운행이 많다면 최적의 선택. 디젤이라고 옵션 차별도 없으니 금상첨화.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AWD
2.5 터보와 3.5 터보 중 고민하는 사람의 95%는 2.5 터보로도 충분할 것이다. 2.5 터보만으로도 300마력 넘는 고성능을 발휘한다. 엔진에 따른 옵션 차별도 없으니 960만원 아껴서 기름




푸조 5008 GT Pack 1.2 PureTech
드디어 출시된 가솔린 라인업은 환영이지만, 이 덩치에 3기통 1.2 터보 엔진은 의구심이 든다.




푸조 3008 GT Pack 1.2 Pure Tech
기존 1.5 디젤의 진동과 소음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가솔린의 등장으로 해결! 131마력 3기통 1.2리터 엔진이 의심스럽긴 하지만, 이 정도 크기의 차를 끄는데 부족하진 않겠다.




벤츠 CLS-Class CLS 300d 4MATIC AMG Line
한국은 CLS의 2위 시장이다. 그만큼 이 차를 개발하면서도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이 상당히 반영됐다. 이를 바탕으로 주행모드의 체감 정도를 더 개선했다고 하니, 반드시 시승해보자.




벤츠 C-Class C 300 AMG Line
어딘가 저렴해보였던 C클래스가 맞나 싶다. 동급에서 제일 고급스러워진 인테리어가 강력한 세일즈 포인트. 그에 걸맞게 비싸진 가격이 조금 아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