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CONVERTIBLE COOPER S Classic

박홍준 기자
22.05.15

891
댓글
0
재규어 F-Pace P250 S
재규어는 화려함보다는 수려함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린다. 여전히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F페이스의 외모와 더불어 최신 인포테인먼트가 적용된 실내까지 더해졌다. 이 차의 국내 인지도가 아쉬울 따름.




재규어 F-Pace P250 S
그저 그런 외모에 반해 실내는 은근히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다. 외모를 떠나 운동성능만큼은 재규어답다.




재규어 F-Pace P250 S
형제 모델인 레인지로버 벨라에 비해 빛을 못보는 느낌이다. 레인지로버에서는 볼 수 없는 강렬한 디자인과 그에 상응하는 퍼포먼스까지 갖춰서 아쉬운 모델. 운동성능이나 디자인만큼은 BMW X5에 견줘도 손색이 없다.




재규어 XF P250 SE
수려함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비즈니스 세단. 출시된 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수려한 외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신 인포테인먼트가 적용된 실내까지 더해졌다.




재규어 XF P250 SE
비록 한국에서 월 판매량은 열 손가락 안에 꼽히지만, 인포테인먼트시스템 현지화를 해주는 것 보면 고마워해야 하나?




재규어 XF P250 SE
그 옛날 고리타분했던 재규어의 편견을 깨는 모델. 특유의 날렵한 움직임은 BMW와는 또 다른 맛을 선사한다. 문제는 꽤 오래된 모델이라는 점. 2015년에 나왔다.




토요타 Sienna HYBRID 2WD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에 놀랍다. 카니발과 비교해보면 그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다. 국내 유일 하이브리드 미니밴이라는 점이 경쟁력을 더한다.




토요타 Sienna HYBRID 2WD
(아직은)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하이브리드 미니밴. 우리는 그동안 왜 미니밴에서 정숙성과 승차감, 연비를 찾지 않았을까?




토요타 Sienna HYBRID 2WD
오토만 시트의 편안함에 하이브리드의 정숙성과 효율까지. 당장은 대안이 없는 모델이다. 가족은 물론 의전용으로도 좋겠다.




토요타 RAV4 Hybrid AWD LTD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SUV 중 하나.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사륜구동의 금상첨화 조합은 북미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화려한 것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 눈에는 다소 올드해 보일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