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미니 CONVERTIBLE COOPER S Classic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

Lv 2

22.05.16

view_cnt

951

댓글

0

자유주제

재규어 XF P250 SE

수려함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비즈니스 세단. 출시된 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수려한 외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신 인포테인먼트가 적용된 실내까지 더해졌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권지용 기자|22.05.17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994
22.05.17
자유주제

재규어 XF P250 SE

비록 한국에서 월 판매량은 열 손가락 안에 꼽히지만, 인포테인먼트시스템 현지화를 해주는 것 보면 고마워해야 하나?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1,022
22.05.16
자유주제

토요타 Sienna HYBRID 2WD

(아직은)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하이브리드 미니밴. 우리는 그동안 왜 미니밴에서 정숙성과 승차감, 연비를 찾지 않았을까?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17
22.05.16
자유주제

토요타 RAV4 Hybrid AWD LTD

눈매만 손봤는데 훨씬 봐줄 만 해졌다. 그나저나 이제야 한글을 지원한다는 건 대충격.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22
22.05.16
자유주제

토요타 Camry XLE Hybrid

실내 디자인은 좀 올드하지만, 주행 보조 시스템은 나름 잘 갖추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말해 뭐할까.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09
22.05.16
자유주제

현대 SANTAFE 2.5 가솔린 캘리그라피 6인승 HTRAC

외모 때문에 과하게 평가절하 당하지만, 공간·성능 면에서 완벽한 선택지. 2.5 터보 엔진은 과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강력하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70
22.05.16
자유주제

현대 TUCSON 가솔린 1.6 터보 인스퍼레이션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추천할 수 있는 세단이 아반떼라면 SUV는 투싼 가솔린이 아닐까. 그나저나 후측방 모니터+서라운드 뷰랑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랑 한 옵션 패키지로 묶은 건 선 넘었지..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243
22.05.16
자유주제

기아 Niro Plus 에어

올바른 재활용(?)의 표본이 아닐까. 2열 공간과 같이 딱 필요한 부분만 콕 집어 개선했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63
22.05.16
자유주제

기아 K8 2.5 노블레스

LED 램프도 기본, 12.3인치 디스플레이/클러스터도 기본, 이젠 연식 변경으로 전동 트렁크와 2열 이중 접합 차음유리까지 다 기본이다. 큰 욕심이 없다면 최상위 트림 갈 이유가 없을 정도.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45
22.05.16
자유주제

기아 K8 HYBRID 노블레스

하위 트림이지만 12.3인치 클러스터 및 내비게이션까지 두루 갖췄다. 그랜저엔 없는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은 경쾌하고 효율적이다. 단언컨대, 1.6 터보 하이브리드는 향후 10년간 현대차그룹을 먹여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5.1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24
22.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