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Carrera 4 GTS

박홍준 기자
22.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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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EQUINOX RS
가솔린 엔진은 환영인데.. 옵션표를 보면 한국에서 장사하기 싫어 보인다. 소비자들은 한국GM을 수입 브랜드로 보지 않는다.




지프 Renegade 1.3 Longitude FWD
귀여운 외모에 걸맞은 엔진이 드디어! 2.4 자연흡기 엔진은 쫌 그랬어..




쌍용 TORRES T5
쌍용차가 드디어 사람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티볼리 디자인을 벗어나니 사람들은 사전계약 1만2000대로 화답했다. T5 트림부터 등화류는 전부 LED에 디지털 클러스터에 12.3인




르노코리아 SM6 TCe 260 RE
여전히 아름다운 디자인에 신식 엔진까지 넣었는데 이미지는 날이 갈수록 올드해진다. 회사의 결단이 필요할 때.




렉서스 UX 300e
브랜드 첫 전기차인데도 여러 가지 시도보다는 안정감을 선택한 보수적인 자동차.




렉서스 NX 450h+ Premium
거대한 센터 디스플레이만으로도 최신 자동차 느낌이 물씬 풍긴다. 전기만으로 56km나 달릴 수 있으니, 충전기만 있다면 사실상 전기차 찍먹(?)도 가능하다.




렉서스 NX 350h Premium
거대한 센터 디스플레이만으로도 최신 자동차 느낌이 물씬 풍긴다. 그나저나 계기판은 이제 좀 바꿔주면 안 되겠니?




지프 Compass 2.4 Limited AWD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단정해진 외모가 돋보인다. 다만, 최근 지프의 가격 정책은 너무 (소비자들에게) 공격적인 것 아닐까.




폭스바겐 Touareg 3.0 TDI Prestige
폭스바겐에 1억원 가까운 돈을 주는 게 맞냐는 논란은 있지만, 객관적으로 투아렉은 훌륭한 차다. 검증된 플랫폼과 파워트레인. 그리고 후륜 조향에 에어 서스펜션까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이런 사양을




쉐보레 EQUINOX RS
라인업을 채워두기 위한 구색 맞추기 아닐까. 가격도 상품성도 무엇 하나 좋다고 할만한 대목이 없다. 시장을 너무 만만하게 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