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ONIQ 6 출시예정

신화섭 기자
22.07.11

1,015
댓글
0
현대 IONIQ 6 출시예정
좋건 싫건 디자인으로 이목을 끄는데에는 성공. N에 왜건까지 나온다니 더 다양한 변화가 기대된다.




제네시스 G70 SHOOTING BRAKE 2.0 터보 프리미엄
유일한 국산 왜건. G70 바탕임에도 부드러운 승차감이 특징이다. 그런데 2.0T 엔진 세팅이 너무 굼뜨다. 섀시와 서스펜션이 아까울 정도.




제네시스 G70 SHOOTING BRAKE 2.0 터보 프리미엄
2열 무릎공간은 여전히 비좁다. 그래도 머리공간은 다소 해소됐으니 다행인 걸까?




제네시스 G70 SHOOTING BRAKE 2.0 터보 프리미엄
2열에 누군가를 앉히기 민망한건 슈팅브레이크도 똑같다. 가족을 위한 차를 찾는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볼것. 혼자 혹은 둘이 타면서 2열 시트를 접어 트렁크를 더 넉넉히 쓰는 편이 좋겠다.




포르쉐 718 Cayman 718 Cayman GT4
딱딱한 서스펜션과 비좁은 스포츠시트가 운전자를 맞이한다. 이 불편함을 고회전 자연흡기 엔진의 포효가 집어삼킨다. 이 차를 이성으로 구매하는 사람은 없겠지?




포르쉐 718 Cayman 718 Cayman GT4
포르쉐 718을, 심지어 GT4를 구매할 사람이면 사실 한줄평 보기 전에 이미 예약 하셨겠죠?




포르쉐 718 Cayman 718 Cayman GT4
정신줄 단단히 잡고 운전해야 한다. 자연흡기 엔진의 굉음에 이성을 잃게 되고, 7000rpm까지 치고 올라가는 계기판에 또 놀라며, 비현실적인 거동에 헛웃음만 나오니까. 여러모로 황홀경에 빠져 운전할 수 있는 차다.




기아 K8 HYBRID 시그니처
외관 듬직, 옵션 빵빵, 연비 최강 갓성비차




쉐보레 TRAILBLAZER 1.35 RS AWD
가성비는 좋는듯. 오토홀드좀 넣어라. 무릅아프다



DS 오토모빌 DS 4 1.5 BlueHDi Rivoli
god벽한 디자인 그렇지못한 파워트레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