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아우디 A3 A3 40 TFSI Premium

박홍준 기자

Lv 1

22.07.10

view_cnt

1,211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캐딜락 XT4 SPORT

차는 참 좋은데...애매한 상품성에 이리치이고 저리치인다. 전략을 달리할 필요가 있다

권지용 기자|22.07.12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98
22.07.12
자유주제

캐딜락 XT4 SPORT

실내에서 쉐보레의 향기가 좀 나긴 하지만, 한국인이 좋아하는 옵션도 두루 갖췄고 2.0 터보 엔진도 충분히 강력하다. 근데 왜 안 팔릴까..?

신화섭 기자|22.07.1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05
22.07.11
자유주제

캐딜락 XT4 SPORT

통풍시트에 무선 애플 카플레이, 풍부한 주행 보조 시스템까지 갖췄고, 독일차와 견줘도 손색없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차. 잘 알려지지 않아서 선택받지 못하는 느낌이다.

박홍준 기자|22.07.1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49
22.07.10
자유주제

볼보 V90 CC B6 AWD Pro

왜건 마니아를 양성하는 볼보의 플래그십 모델. 지상고가 살짝 높은 크로스컨트리 모델과 볼보의 스웨덴 감성은 말 그대로 찰떡궁합이다. 왠지 도심보다 숲길을 달릴 때 더 빛이난다.

권지용 기자|22.07.12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800
22.07.12
자유주제

볼보 V90 CC B6 AWD Pro

2열 시트를 모두 접으면 정말 광활한 공간이 펼쳐진다. 인스크립션 트림이 없는 건 아쉬운 부분. 크리스탈 기어 노브 없는 볼보는 어딘가 아쉽다.

신화섭 기자|22.07.11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728
22.07.11
자유주제

볼보 V90 CC B6 AWD Pro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왜건중 가장 크다. 돌려말하면 활용성도 제일 무궁무진하다는 뜻. 이쯤 되면 SUV를 살 필요가 있나?

박홍준 기자|22.07.1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56
22.07.10
자유주제

제네시스 GV60 퍼포먼스 AWD

제네시스의 첫 전용전기차. 풍부한 옵션과 준수한 주행거리가 특징. 다만 플랫폼을 공유하는 현대차 아이오닉5와 기아 EV6등의 모습이 꽤 보인다. 가죽만 많이 들어간다고 프리미엄이 아니다. 더 많은 차별화가 필요해보인다.

권지용 기자|22.07.12
like-count2
commnet-count0
view-count768
22.07.12
자유주제

제네시스 GV60 퍼포먼스 AWD

분명 타보면 아이오닉5나 EV6보다 좋다. 다만, 그만큼의 가격 차이를 상쇄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기어 다이얼이 돌아가지만, 그게 전부다.

신화섭 기자|22.07.1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39
22.07.11
자유주제

제네시스 GV60 퍼포먼스 AWD

아이오닉5, EV6와 플랫폼을 같이 쓰지만, 더욱 편안한 승차감과 풍부한 사양 구성은 제네시스 그 자체다. 테슬라가 비싸졌다보니 가격대도 꽤 합리적으로 느껴진다. 퍼포먼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부스트모드는 가끔씩 스트레스를 풀어내기에 딱이다.

박홍준 기자|22.07.1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692
22.07.10
자유주제

마세라티 Grecale 출시예정

마세라티의 두 번째 SUV. 요즘 물오른 마세라티의 최신 디자인 기조가 잔뜩 들어갔다. 5년만 빨리 나왔어도 포르쉐 마칸과 어깨를 나란히 했으리라.

권지용 기자|22.07.12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428
2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