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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평

아우디 RS5 Sportback

권지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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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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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아우디 RS5 Sportback

450마력, 61.81kg·m, 0-100km/h 3.9초. 수치만 보면 분명 부담스러워야 하는데, 아우디의 고성능 라인업은 의외로 편안하다.

신화섭 기자|22.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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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5
자유주제

아우디 RS5 Sportback

도로를 꽉 움켜쥐고 달리는 RS 특유의 안정감은 AMG나 M과는 분명히 다르다. 가장 다루기 쉬운 고성능차 중 한대 아닐까.

박홍준 기자|22.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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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4
자유주제

아우디 S4 TFSI

본격 BMW M340i의 대항마. 독특한 타이어 사이즈만 봐도 아우디의 콰트로 시스템이 기대된다. 유일한 단점은 다소 올드해보이는 실내

권지용 기자|22.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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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6
자유주제

아우디 S4 TFSI

생긴 건 순둥한데 354마력 심장을 숨기고 있다. 퍼포먼스카 특유의 과한 디자인이 싫다면 무난한 S4가 제격이겠다.

신화섭 기자|22.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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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5
자유주제

아우디 S4 TFSI

RS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제일 무난한 선택이다. 안정적인 주행성능과 이를 기반으로 한 핸들링 성능이 매력적. 너무 뻔한 이야기 같지만 S4는 실제로 그런 정직한 차다.

박홍준 기자|22.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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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4
자유주제

기아 SELTOS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8단 자동변속기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상품성을 누릴 수 있는 차를 찾을 수 있을까? 브랜드만 떼고 본다면 프리미엄 소형 SUV라 불릴 만한 구색이다.

권지용 기자|22.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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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6
자유주제

기아 SELTOS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다소 지겨워지던 디자인을 다듬었고, 비판받던 변속기를 개선했다. 이게 바로 페이스리프트의 정석이 아닐까.

신화섭 기자|22.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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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5
자유주제

기아 SELTOS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중형은 물론 대형 SUV와 상품성을 비교해도 부족한건 공간 뿐. 비슷한 사이즈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비교해도 꿀릴 게 없다. 생각보다 좋지 않은 연비와 꽤나 오른 가격이 흠이라면 흠

박홍준 기자|22.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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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4
자유주제

현대 SONATA N Line N Line

300마력에 달하는 터보 엔진을 장착한 쏘나타. 그런데 달리기 좋아하는 사람이 무거운 쏘나타를 선택할까?

권지용 기자|22.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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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6
자유주제

현대 SONATA N Line N Line

1.6 터보를 N라인이라고 팔고, N라인을 N이라고 팔았어도 손색없을 만큼 현대차 N 고유의 기능을 두루 담고 있다. 근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는 왜 빠졌을까?

신화섭 기자|22.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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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