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박홍준 기자

Lv 1

22.07.24

view_cnt

908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기아 SPORTAGE 2.0 LPG 시그니처 그래비티

본격 QM6 저격수. 최신형 모델답게 QM6에는 없는 다양한 편의사양을 무기로 삼는다. 근데 이것저것 넣다보면 하이브리드를 넘보는 가격대다.

권지용 기자|22.07.26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939
22.07.26
자유주제

기아 SPORTAGE 2.0 LPG 시그니처 그래비티

QM6의 파이만 뺏어올까, LPG SUV 파이를 키울까? 여러모로 궁금한 자동차.

신화섭 기자|22.07.25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70
22.07.25
자유주제

기아 SPORTAGE 2.0 LPG 시그니처 그래비티

상품성 전반은 QM6보다 뛰어나지만, 그만큼 비싸다. 당장엔 출고 문제를 빨리 해결하는게 급선무겠다.

박홍준 기자|22.07.24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22
22.07.24
자유주제

아우디 RS5 Sportback

아름다운 디자인에 6기통 450마력 강력한 심장이 더해졌다. 그런데 1.2억이라니.. 이 가격대면 다른 선택지들이 많이 보인다. 외모와 상반되는 딱딱한 실내 디자인도 단점

권지용 기자|22.07.26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841
22.07.26
자유주제

아우디 RS5 Sportback

450마력, 61.81kg·m, 0-100km/h 3.9초. 수치만 보면 분명 부담스러워야 하는데, 아우디의 고성능 라인업은 의외로 편안하다.

신화섭 기자|22.07.25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84
22.07.25
자유주제

아우디 RS5 Sportback

도로를 꽉 움켜쥐고 달리는 RS 특유의 안정감은 AMG나 M과는 분명히 다르다. 가장 다루기 쉬운 고성능차 중 한대 아닐까.

박홍준 기자|22.07.24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67
22.07.24
자유주제

아우디 S4 TFSI

본격 BMW M340i의 대항마. 독특한 타이어 사이즈만 봐도 아우디의 콰트로 시스템이 기대된다. 유일한 단점은 다소 올드해보이는 실내

권지용 기자|22.07.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45
22.07.26
자유주제

아우디 S4 TFSI

생긴 건 순둥한데 354마력 심장을 숨기고 있다. 퍼포먼스카 특유의 과한 디자인이 싫다면 무난한 S4가 제격이겠다.

신화섭 기자|22.07.25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34
22.07.25
자유주제

아우디 S4 TFSI

RS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제일 무난한 선택이다. 안정적인 주행성능과 이를 기반으로 한 핸들링 성능이 매력적. 너무 뻔한 이야기 같지만 S4는 실제로 그런 정직한 차다.

박홍준 기자|22.07.24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76
22.07.24
자유주제

기아 SELTOS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8단 자동변속기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상품성을 누릴 수 있는 차를 찾을 수 있을까? 브랜드만 떼고 본다면 프리미엄 소형 SUV라 불릴 만한 구색이다.

권지용 기자|22.07.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51
2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