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BOLT EUV Premier

신화섭 기자
22.08.27

1,212
댓글
0
쉐보레 BOLT EUV Premier
차체만 조금 높였을 뿐인데, 쓰임새가 꽤 괜찮은 차로 탈바꿈했다. 높아진 전고와 뛰어난 공간 활용도, 넉넉한 배터리를 바탕으로 노지에서 차박을 해보는것도 가능하겠다.




쉐보레 Bolt EV Premier
아담한 크기에 준수한 주행거리, 수준급 편의사양까지 갖춘 본격 입문용 전기차. 그간 고생하던 배터리 문제도 어느정도 해결한 모습이다.




쉐보레 Bolt EV Premier
작은 체구와 합리적인 가격에 걸맞지 않게 400km를 넘게 달릴 수 있다. 다만, 히트 펌프의 부재가 아쉽다. 상온 주행거리는 414km인데, 저온 주행거리는 273km에 불과하다.




쉐보레 Bolt EV Premier
아이오닉5, EV6보다 싼데, 주행거리는 그에 못지 않다. 호화로운 사양을 따질 문제가 아니라면,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겠다. 스티어링 휠 뒷편에 붙어있는 리젠 버튼으로 회생제동 정도를 직접 조절하는 재미가 쏠쏠하니 꼭 사용해보길 권한다.




BMW X1 20i xDrive X Line Special Edition P2
520과 같은엔진으로 뛰어난 주행성능과 코너링을 느끼게 해줌. 4륜구동과 공간활용에 따른 실용성도 굿. 가성비 최강이라 느껴짐



랜드로버 Range Rover AB P530 LWB (5인승)
지금 계약하면 대기 18개월



벤츠 EQB EQB 300 4MATIC AMG Line (KRC)
낮은주행거리, 거북이 속도, 비싼가격 누가살까






아우디 A6 45 TFSI Quattro Premium
휠빼면 다좋음 다좋은데 휠이구림






벤츠 E-Class AMG E 53 4MATIC+ Coupe
그돈씨의 대표주자, 그돈이 있어서 이걸 선택한건데 타보고 말해라






미니 MINI (5도어) COOPER Classic
차에 문이 두개 늘어났지만 전혀 다른차가 되었네요 이것만으로 이차를 선택하는건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