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링컨 Navigator Reserve (7인승)

권지용 기자

Lv 3

22.09.20

view_cnt

1,122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링컨 Navigator Reserve (7인승)

거대한 덩치와 단정한 외모, 고급스러운 실내까지 갖췄지만, 옆 동네 6.2리터 V8 엔진이 자꾸만 생각난다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220
22.09.19
자유주제

링컨 Navigator Reserve (7인승)

6기통 엔진에 갸우뚱 하겠지만, 의외로 출력은 차고 넘친다. 여전히 투박한 느낌이 강했는데, 한층 디지털화된 사양으로 나름의 구색을 갖췄다.

박홍준 기자|22.09.1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38
22.09.18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Sportback e-tron 40

보조금을 못받는 Q4 e-트론 SUV 모델과 달리, 스포트백은 50% 보조금을 지급받는다. 1억원 이하 아우디 전기차를 원한다면 주목!

권지용 기자|22.09.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2,282
22.09.20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Sportback e-tron 40

Q4 e-트론보다 더 비싸고 주행거리도 짧지만,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302
22.09.19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Sportback e-tron 40

기본형 Q4 e-트론과 마찬가지. 동선상 충전 인프라가 충분하다면 아우디 Q5의 대안으로 고려할 수 있다. 상품성과 주행성능은 나무랄데가 없다.

박홍준 기자|22.09.1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96
22.09.18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e-tron 40

보조금 지급 대상이지만 저온주행거리에 발목잡혔다. 아우디 이름값이 아니고서야 보조금 한푼 없는 이 차를 선택할 이유를 모르겠다. 보조금 없는 세상에서는 다시 빛을 볼지도..

권지용 기자|22.09.20
like-count1
commnet-count1
view-count1,141
22.09.20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e-tron 40

왜 이렇게 출시를 늦게 하나 했더니 이유가 있었다. 5970만원이라는 시작 가격만 봐도 이 차는 보조금을 받아야만 했던 자동차다.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61
22.09.19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e-tron 40

보조금이 능사는 아니다. 그냥 프리미엄 SUV로 접근해도 충분히 훌륭한 차다. 가격대만 놓고 보면 아우디 Q5와 비슷한데, 성능이며 사양은 꿀릴 게 없다.

박홍준 기자|22.09.18
like-count2
commnet-count1
view-count1,304
22.09.18
자유주제

폭스바겐 ID.4 Pro

폭스바겐이 전기차 시장에서도 국민차라는 이름값에 걸맞은 스펙과 가격을 자랑한다.

권지용 기자|22.09.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77
22.09.20
자유주제

폭스바겐 ID.4 Pro

옆 동네 사는 친척 아우디가 거하게 사고를 친 탓에 더욱 돋보이는 가성비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321
2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