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BMW 5 Series 520i Luxury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

Lv 1

22.09.18

view_cnt

1,500

댓글

0

자유주제

링컨 Navigator Reserve (7인승)

거대한 덩치와 단정한 외모, 고급스러운 실내까지 갖췄지만, 옆 동네 6.2리터 V8 엔진이 자꾸만 생각난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293
22.09.19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Sportback e-tron 40

Q4 e-트론보다 더 비싸고 주행거리도 짧지만,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352
22.09.19
자유주제

아우디 Q4 E-Tron e-tron 40

왜 이렇게 출시를 늦게 하나 했더니 이유가 있었다. 5970만원이라는 시작 가격만 봐도 이 차는 보조금을 받아야만 했던 자동차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221
22.09.19
자유주제

폭스바겐 ID.4 Pro

옆 동네 사는 친척 아우디가 거하게 사고를 친 탓에 더욱 돋보이는 가성비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391
22.09.19
자유주제

BMW X7 40i xDrive Design Pure Excellence 6인승

파격적으로(?) 변한 두 줄 헤드램프가 아직 낯설지만, 낯설지만... 낯설지만.... 익숙해지지가 않아 ㅠㅠ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03
22.09.19
자유주제

기아 Ray 1.0 가솔린 스탠다드

귀엽기만 하던 외모가 나름대로 날카로워지며 호불호는 갈리지만, 대안이 없는 매력이 있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53
22.09.19
자유주제

기아 K3 GT 시그니처

인지도는 낮지만, 도로에 흔한 아반떼가 싫다면 K3 GT만한 차가 없다. 개인적으로 5도어 모델이 살아남아 줘서 고마울 따름.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90
22.09.19
자유주제

기아 K3 트렌디

아반떼 대비 구형 플랫폼이라 크게 실패할 줄 알았는데 나름대로 꾸준함을 유지하는 차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2.09.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17
22.09.19
자유주제

BMW M5 Competition

경쟁자가 어떻고를 따질 수 있는 차가 아니다. 잠깐이라도 타본다면 M5는 이 세그먼트의 기준 그 자체라는걸 알게해준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22.09.1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80
22.09.18
자유주제

링컨 Navigator Reserve (7인승)

6기통 엔진에 갸우뚱 하겠지만, 의외로 출력은 차고 넘친다. 여전히 투박한 느낌이 강했는데, 한층 디지털화된 사양으로 나름의 구색을 갖췄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22.09.1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99
22.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