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6 Series Gran Turismo 620d GT M Sport Package

박홍준 기자
22.09.18

2,079
댓글
0
BMW 5 Series M550i xDrive
M5는 불편해서 싫고, 540i는 심심해서 싫다면 이 차를 고르는 게 제격이다. 다만, 거꾸로 생각해 보면 540i보다 불편하고 M5보다 심심하다.




BMW 5 Series 520i Luxury
옆 동네에서 C클래스 살 돈이면 이 동네에서는 5시리즈를 살 수 있다. 그렇지만 조금만 더 힘 내면 520i m스포츠 패키지가 있다.




BMW M5 Competition
비즈니스 세단과 초강력이라는 단어가 이렇게나 잘 어울릴 줄이야




링컨 Navigator Reserve (7인승)
거대한 덩치와 단정한 외모, 고급스러운 실내까지 갖췄지만, 옆 동네 6.2리터 V8 엔진이 자꾸만 생각난다




아우디 Q4 E-Tron Sportback e-tron 40
Q4 e-트론보다 더 비싸고 주행거리도 짧지만,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아우디 Q4 E-Tron e-tron 40
왜 이렇게 출시를 늦게 하나 했더니 이유가 있었다. 5970만원이라는 시작 가격만 봐도 이 차는 보조금을 받아야만 했던 자동차다.




폭스바겐 ID.4 Pro
옆 동네 사는 친척 아우디가 거하게 사고를 친 탓에 더욱 돋보이는 가성비




BMW X7 40i xDrive Design Pure Excellence 6인승
파격적으로(?) 변한 두 줄 헤드램프가 아직 낯설지만, 낯설지만... 낯설지만.... 익숙해지지가 않아 ㅠㅠ




기아 Ray 1.0 가솔린 스탠다드
귀엽기만 하던 외모가 나름대로 날카로워지며 호불호는 갈리지만, 대안이 없는 매력이 있다.




기아 K3 GT 시그니처
인지도는 낮지만, 도로에 흔한 아반떼가 싫다면 K3 GT만한 차가 없다. 개인적으로 5도어 모델이 살아남아 줘서 고마울 따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