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제네시스 G70 2.0T 2WD

한동훈

Lv 19

22.11.22

view_cnt

1,233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제네시스의 뿌리이자 볼륨 모델. 브랜드명 제네시스도 G80의 전신에서 따왔다. "그랜저도 6기통인데.."라는 감성 영역을 극복할 수 있다면 4기통 모델도 훌륭한 대안.

권지용 기자|22.10.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12
22.10.28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굳이 3.5 터보가 아니어도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충분하다. 배기량이 1000cc나 차이 나는데도 눈에 띄는 옵션 차별이 없다는 점도 고마울 따름.

신화섭 기자|22.10.27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29
22.10.27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기존의 무겁고 둔하던 G80을 생각하면 오산. 운전의 재미를 논할 수 있을만큼 날래졌다. 동급의 독일차 만큼이나 낮아진 시트포지션이 한 몫을 한다. 물론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보편적 취향에 걸맞는 편안함도 겸비했다.

박홍준 기자|22.10.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74
22.10.26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제네시스의 뿌리이자 볼륨 모델. 브랜드명 제네시스도 G80의 전신에서 따왔다. "그랜저도 6기통인데.."라는 감성 영역을 극복할 수 있다면 4기통 모델도 훌륭한 대안.

권지용 기자|22.10.28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1,213
22.10.28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굳이 3.5 터보가 아니어도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충분하다. 배기량이 1000cc나 차이 나는데도 눈에 띄는 옵션 차별이 없다는 점도 고마울 따름.

신화섭 기자|22.10.27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76
22.10.27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기존의 무겁고 둔하던 G80을 생각하면 오산. 운전의 재미를 논할 수 있을만큼 날래졌다. 동급의 독일차 만큼이나 낮아진 시트포지션이 한 몫을 한다. 물론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보편적 취향에 걸맞는 편안함도 겸비했다.

박홍준 기자|22.10.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12
22.10.26
자유주제

BMW 1 Series 120i M Sport

후륜구동의 맛은 잃었지만, 여전히 달리는 맛이 살아있는 BMW의 엔트리 해치백. 가솔린 모델이 없는 폭스바겐 골프를 정면으로 겨냥한다.

권지용 기자|22.10.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86
22.10.28
자유주제

BMW 1 Series 120i M Sport

폭스바겐 골프와는 또 다른 맛. 골프 가솔린 모델이 국내 출시되기 전까지는 틈새시장을 놓치지 않을 것 같다.

신화섭 기자|22.10.27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940
22.10.27
자유주제

BMW 1 Series 120i M Sport

범퍼만 다르다고 생각하면 오산. 스포츠 시트에, 배기 플랩, 서스펜션까지 꽤 다른게 많다. 합리적인 가격에 잘 갖춰진 사양으로 운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해치백. 이래저래 길거리에 흔한 미니가 싫다면 좋은 선택지다.

박홍준 기자|22.10.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31
22.10.26
자유주제

BMW 2 Series Active Tourer 218d Advantage

오너들 만족도가 높다는 BMW의 MPV. 2세대로 완전변경하면서 천지개벽 수준으로 바뀐 실내가 포인트.

권지용 기자|22.10.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331
22.10.28
제네시스 G70 2.0T 2WD - 겟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