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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평

포르쉐 718 Boxster 718 Boxster GTS 4.0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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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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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포르쉐 718 Cayman 718 Cayman GTS 4.0

미드십 기반 운동실력에 형님 911도 가지지 못한 4리터 심장까지 갖췄다. 극한의 밸런스를 원한다면 박스터보다는 카이맨

권지용 기자|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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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8
자유주제

포르쉐 718 Cayman 718 Cayman GTS 4.0

GT4 모델에 장착되는 4.0리터 6기통 박서 엔진은 이미 검증됐다. 남은건 매끈한 지붕이냐 열리는 지붕이냐 선택 뿐이다

신화섭 기자|22.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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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7
자유주제

포르쉐 718 Cayman 718 Cayman GTS 4.0

일단 계약부터 걸어두자. 후속모델은 전기차로 나온다. 자연흡기 박서 엔진을 즐길 날은 얼마 남지 않았다.

박홍준 기자|22.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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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6
자유주제

포르쉐 911 GT3

펀카로써의 911이 아쉬웠다면 노려볼 만한 모델. GT3 매력의 8할은 9000rpm까지 끌어쓰는 자연흡기 엔진의 짜릿함

권지용 기자|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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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8
자유주제

포르쉐 911 GT3

비좁은 실내, 부족한 운전자 보조 사양, 911 터보S보다 낮은 출력.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연흡기 엔진이 주는 고회전 영역의 쾌감만으로 가치가 있는 자동차.

신화섭 기자|22.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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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7
자유주제

포르쉐 911 GT3

일반 도로와 거리가 멀어보여도, 생각보다 승차감이 좋다. 서킷에선 헛웃음만 나오는 핸들링을 선사한다. 여러모로 의외로 가득하다.

박홍준 기자|22.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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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6
자유주제

포르쉐 911 Turbo S

뼈대가 911이라고 우습게 봐선 안된다. 스펙 시트로는 알기 어려운 슈퍼카 그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권지용 기자|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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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8
자유주제

포르쉐 911 Turbo S

662마력이라는 괴물같은 성능을 갖췄음에도 데일리카로 운행할 수 있는 반전 매력을 지닌 자동차

신화섭 기자|22.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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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7
자유주제

포르쉐 911 Turbo S

여건만 된다면 가속 페달을 끝까지 밟아보자. 달려나간다기보단 워프 하는 느낌이다. 전기차의 그 느낌과는 또 다른 짜릿함을 준다.

박홍준 기자|22.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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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6
자유주제

포르쉐 911 Carrera Cabriolet

뚜껑을 열면 오픈카, 뚜껑을 닫으면 911. 어떻게 해도 좋다. 너무 사기 아닌가?

권지용 기자|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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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