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렉서스 LC 500 컨버터블

박홍준 기자

Lv 1

23.02.19

view_cnt

867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기아 니로 EV 에어

한때 엔트리급 전기차의 왕이었지만, 이제는 쟁쟁한 경쟁자가 많아졌다. 유지가 쉬운 국산이라는 점 외에는 존재감이 다소 약해졌다.

권지용 기자|23.02.2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41
23.02.21
자유주제

기아 니로 EV 에어

그저 '전기 SUV'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고민해볼 만한 트림. 그러나 '가족용 전기 SUV', '멋부리기 위한 전기 SUV' 등 수식어가 붙는 순간 상위 트림이나 다른 차를 고르는 편이 낫다.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47
23.02.20
자유주제

기아 니로 EV 에어

아이오닉5나 EV6의 긴 휠베이스와 큰 덩치는 의외로 좁은 길에서 불편하다. 우리나라의 주행 환경을 고려하면 누군가에겐 반드시 필요한 사이즈의 전기차다.

박홍준 기자|23.02.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61
23.02.19
자유주제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쿠페형 세단의 디자인을 완성한 자동차. 멋진 외모와 풍부한 옵션까지 더해져 '가성비'로 손꼽힌다. 디젤이라고 쫄지 말자. 6기통 디젤은 왠만한 가솔린보다 낫다.

권지용 기자|23.02.2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630
23.02.21
자유주제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단정한 얼굴에 늘씬하게 뻗은 허리를 보면 반하지 않을 사람이 없다. 6기통 엔진은 효율과 성능을 만족시키면서도 나름대로 정숙함까지 갖췄다.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62
23.02.20
자유주제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디자인은 언제 봐도 매력적인데, 더 이상 시장이 디젤을 원하지 않는 분위기다. 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는게 어떨까

박홍준 기자|23.02.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636
23.02.19
자유주제

GMC 시에라 드날리

국내 최초 정식 출시되는 풀 사이즈 픽업트럭. 최상위 드날리 트림이라 옵션도 풍부하다. 화물차로 분류돼 6.2 V8 엔진을 달고도 자동차세 2만8500원만 내면 된다. 누군가에겐 최고의 드림카.

권지용 기자|23.02.2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91
23.02.21
자유주제

GMC 시에라 드날리

9330만원, 어쩌면 가성비 끝판왕이 아닐까. 정식 보증까지 가능하니 1억 중반 받던 직수입 업체들은 큰일났다. 그나저나 이렇게 저렴하게 팔 수 있으면서 이쿼녹스는 대체 왜...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20
23.02.20
자유주제

GMC 시에라 드날리

3열을 쓸 일이 없다면 타호 보다는 이 쪽이 더 유리하겠다. 심지어 짐도 더 많이 실을 수 있고, 가격까지 저렴하니까!

박홍준 기자|23.02.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23
23.02.19
자유주제

재규어 F-Pace P250 S

화려함보다 수려함이라는 수식어가 더 어울린다. 여전히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F페이스의 외모에 함께 최신 인포테인먼트까지 더해졌다. 이 차의 국내 인지도가 아쉬울 따름.

권지용 기자|23.02.2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60
2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