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LC 500 컨버터블

권지용 기자
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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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LC 500 컨버터블
분명 일본차 특유의 과한 디자인이 적용된 자동차지만, 이 차는 과해도 되는 그런 존재다. 5000cc 자연흡기 V8엔진 달린 컨버터블 자동차가 무난한게 더 이상하잖아?




렉서스 LC 500 컨버터블
렉서스에 이 가격을? 이라고 생각하면 수긍이 가지 않겠지만, 이제는 정말 보기 힘들어진 V8 자연흡기 스포츠카다. 그것만으로 충분하다.




기아 니로 EV 에어
한때 엔트리급 전기차의 왕이었지만, 이제는 쟁쟁한 경쟁자가 많아졌다. 유지가 쉬운 국산이라는 점 외에는 존재감이 다소 약해졌다.




기아 니로 EV 에어
그저 '전기 SUV'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고민해볼 만한 트림. 그러나 '가족용 전기 SUV', '멋부리기 위한 전기 SUV' 등 수식어가 붙는 순간 상위 트림이나 다른 차를 고르는 편이 낫다.




기아 니로 EV 에어
아이오닉5나 EV6의 긴 휠베이스와 큰 덩치는 의외로 좁은 길에서 불편하다. 우리나라의 주행 환경을 고려하면 누군가에겐 반드시 필요한 사이즈의 전기차다.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쿠페형 세단의 디자인을 완성한 자동차. 멋진 외모와 풍부한 옵션까지 더해져 '가성비'로 손꼽힌다. 디젤이라고 쫄지 말자. 6기통 디젤은 왠만한 가솔린보다 낫다.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단정한 얼굴에 늘씬하게 뻗은 허리를 보면 반하지 않을 사람이 없다. 6기통 엔진은 효율과 성능을 만족시키면서도 나름대로 정숙함까지 갖췄다.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디자인은 언제 봐도 매력적인데, 더 이상 시장이 디젤을 원하지 않는 분위기다. 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는게 어떨까




GMC 시에라 드날리
국내 최초 정식 출시되는 풀 사이즈 픽업트럭. 최상위 드날리 트림이라 옵션도 풍부하다. 화물차로 분류돼 6.2 V8 엔진을 달고도 자동차세 2만8500원만 내면 된다. 누군가에겐 최고의 드림카.




GMC 시에라 드날리
9330만원, 어쩌면 가성비 끝판왕이 아닐까. 정식 보증까지 가능하니 1억 중반 받던 직수입 업체들은 큰일났다. 그나저나 이렇게 저렴하게 팔 수 있으면서 이쿼녹스는 대체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