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렉스턴 스포츠 노블레스 4WD

권지용 기자
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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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 렉스턴 스포츠 노블레스 4WD
사골이라며 덮어두고 일단 까는 사람이 많은데, 한겨울 추위와 맞서싸우는 쌍용차에게 뜨끈한 사골국보다 좋은게 있을까?




쌍용 렉스턴 스포츠 노블레스 4WD
가격을 포함한 전반적인 제품력을 놓고 보면 이렇다 할 비교 대상이 없다. 픽업트럭 특유의 통통 튀는 승차감이 아쉽긴 하지만, 이 차를 타면서 데크를 비워놓고 탈 일은 없으니, 그리 걱정할 일은 아니다.




토요타 캠리 XLE 하이브리드
고유가 시대에 토요타 주특기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돋보이는 중형 세단. 화려한 맛은 없지만,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다.




토요타 캠리 XLE 하이브리드
실내 디자인은 좀 올드하지만, 주행 보조 시스템은 나름 잘 갖추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말해 뭐할까.




토요타 캠리 XLE 하이브리드
캠리를 떠올릴 때 특색없고 밋밋한 차를 생각했다면 반드시 시승해볼것. 강인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 저중심 플랫폼이 주는 의외의 운전재미에 놀라게 된다. 공인연비 이상의 연료 효율은 덤.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2WD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에 놀랍다. 카니발과 비교해보면 그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다. 국내 유일 하이브리드 미니밴이라는 점이 경쟁력을 더한다.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2WD
(아직은)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하이브리드 미니밴. 우리는 그동안 왜 미니밴에서 정숙성과 승차감, 연비를 찾지 않았을까?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2WD
오토만 시트의 편안함에 하이브리드의 정숙성과 효율까지. 당장은 대안이 없는 모델이다. 가족은 물론 의전용으로도 좋겠다.




토요타 GR86 M/T 프리미엄
진정한 드리프트 머신으로 거듭날 후륜구동 수동 스포츠카. 호화로운 옵션이 부족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어른들의 장난감.




토요타 GR86 M/T 프리미엄
후륜구동+수동변속기'. 무슨 말이 더 필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