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2C5+Pl1+52Y]

댐티
23.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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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2C5+Pl1+52Y]
깡통 컴포트의 세금포함6300만원 콰트로 프리미엄 풀옵 6900만원이냐 고민




르노코리아 QM6 더 뉴 2.0 LPe 프리미에르
딴 건 다 좋은데....동사 다른 모델들엔 있는 차로유지 보조,얘한테는 언제 달아요?






BMW Z4 M40i P1
롱노즈 숏데크를 갖춘 2인승 로드스터의 정석. 시원시원한 가속과 터져나오는 배기음에 절로 취한다. 천정을 열고 운전에 오롯이 집중하면, 수억원대 스포츠카 부럽지 않다.




BMW Z4 20i sDrive M 스포츠 패키지
롱노즈 숏데크를 갖춘 2인승 로드스터의 정석. 천정을 열어젖히고 유유자적 달리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작고 낮은 차체에서 오는 운전 재미는 덤. 다만, 20i의 출력은 많이 아쉽다. 성능을 포기할




BMW M3 투어링 M xDrive P1-1
오리지널 M 배지를 포기못하면서 동시에 짐은 가득 싣고 싶은 욕심쟁이들을 위한 차




BMW Z4 20i sDrive M 스포츠 패키지
롱노즈 숏데크를 갖춘 2인승 로드스터의 정석. 천정을 열어젖히고 유유자적 달리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작고 낮은 차체에서 오는 운전 재미는 덤. 다만, 20i의 출력은 많이 아쉽다. 성능을 포기할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V8
로마가 드디어 뚜껑을 열었다. 소프트톱을 채택하면서 포르토피노 M과 차별점도 뒀다. 페라리 라인업 확장의 든든한 우군이다.




토요타 RAV4 XSE
왕복 50km는 거뜬히 달리는 배터리가 매력적. 매일 충전이 가능하다면 완벽한 전기차처럼 운용할 수도 있다. 다만 비싼 가격이 발목을 잡는다.




포드 레인저 랩터
와일드 트랙과 마찬가지로 가격 인상 폭이 지나치다. '랩터' 배지를 달았으면서도 3.0 V6가 아닌 2.0 I4인 점 역시 아쉬운 부분.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가격이 올라도 너무 올랐다. 유일한 수입 디젤 픽업으로서 높은 연비를 장점으로 내세웠지만, 1300만원이 오르면서 이마저도 퇴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