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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평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신화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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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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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오랜 기간동안 쌓아온 명성에 도취해있다. 더 저렴하고 더 크고 더 효율적인 차들이 많아졌다. 좀 바뀌어야한다.

박홍준 기자|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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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2
자유주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

콰트로포르테의 엔트리 트림. 여전히 아름답고 여전히 잘 달리지만, 실내 디자인 만큼은 개과천선이 필요하다. 어설픈 화면 키우기는 이제 그만

권지용 기자|23.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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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4
자유주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

구식과 클래식의 경계에 애매하게 걸친 인테리어. 이건 뚝심인가 고집인가.

신화섭 기자|23.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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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3
자유주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

꽤 흔해진 기블리와 르반떼 때문에 빛을 발하지 못하는 느낌이다. 독일 고급 세단에선 느낄 수 없는 아름다움과 광기로 가득한 찬데, 잘 알려지지 않아 아쉬울 따름이다..

박홍준 기자|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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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2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슈퍼차저

롱바디에만 들어가던 e슈퍼차저가 기본형에도 내려왔다. 환영할 만한 변화다. 그런데 레벨3 자율주행은 아직이다. 이게 더 중요한데..

권지용 기자|23.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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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4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슈퍼차저

별 차이 없다고 느낄지 모르겠지만, 슈퍼차저는 은근히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한다. 물론, 운전기사가 있다면 상관없겠지만.

신화섭 기자|23.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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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3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슈퍼차저

고배기량 엔진에도 전동화 기술이 적용됐다는 정도의 의미가 있다. 사실 일렉트릭 슈퍼차저 없이도 출력은 충분히 차고 넘친다.

박홍준 기자|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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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2
자유주제

마세라티 MC20 첼로 V6

마세라티 내연기관 시대의 마지막을 책임지는 MC20이 뚜껑을 열었다. 최근 보기 드문 하드탑을 넣고 등짝에는 커다란 삼지창을 새겼다. 브랜드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플래그십 슈퍼카.

권지용 기자|23.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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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4
자유주제

마세라티 MC20 첼로 V6

이곳저곳에 과할 정도로 마세라티의 삼지창 로고를 새겨놨다. 그만큼 자신 있다는 뜻이겠지.

신화섭 기자|23.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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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3
자유주제

마세라티 MC20 첼로 V6

우리가 마세라티에 기대했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우아한 디자인에 특유의 배기음, 약간은 과한 모습까지. 더 따져볼게 없다

박홍준 기자|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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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