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마스터 밴 S

박홍준 기자
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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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E5
산만한 덩치에 400km 이상 주행거리, 여기에 3000만원대 가격까지…내연기관 모델보다 훨씬 매력적이다.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E5
코란도 이모션의 큰 실패가 약이 됐다. 디자인부터 주행거리, 파워트레인까지 잘 다듬은 수작이 나왔다. 다만, 리튬 인산철 배터리의 성능은 검증이 더 필요해 보인다.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E5
이제서야 요즘차 다워진 구성이다. LFP 배터리로 화재 위험을 낮추는 등 여러모로 고심한 흔적이 엿보인다




BMW XM 나이트 골드
전기모터는 데일리를, V8 심장은 운전의 즐거움을 담당한다. 그 누구도 닮지 않은 외모는 호불호가 갈린다.




BMW XM 나이트 골드
강력한 외모와 더 강력한 성능. 특별함을 바라는 사람에게 이보다 더 좋은 차가 있을까.




BMW XM 나이트 골드
배지가 BMW라는게 단점(?) 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모든게 압도적이다. 사실 어딘가 촌스러운 GLS 마이바흐보다 훨씬 더 멋져보인다




BMW iX1 xDrive 30 X 라인
막내 SUV의 전기형 버전. 세련된 실내와 300마력 넘는 출력, 한스 짐머의 아이코닉 사운드까지 여러모로 매력적인 구성이다.




BMW iX1 xDrive 30 X 라인
전기차임을 티 내지 않는 수수한 외모 때문에 별로라고 생각했나요? '나 전기차요' 동네방네 티 내고 다니는 옆동네 전기 SUV 보고 오세요.




BMW iX1 xDrive 30 X 라인
주행거리가 짧아도, 운전이 재밌어서 괜찮다. 그런데 조금 웃기게 생긴 휠은 도무지 참을 수 없다.




BMW X1 sDrive 20i X 라인
완전히 탈바꿈한 당찬 막내. 실내만 보면 5시리즈보다 세련됐다. 전륜+7단 DCT 조합은 장점이자 단점. 무난하지만 BMW의 맛은 적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