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차 오토캐시백








4.8점
여러업체를 비교해보고 가장 조건이 좋은 겟챠 오토캐시백을 이용했습니다. 빠르고 친절한 가이드로 구매 잘 마쳤고요, 지금은 캐시백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즘은 오토캐시백 카드로 긁을때 미리 선납하기 말고 다음번 카드납기일에 납기하는것도 가능하니까요, 잘 알아보고 좋은판단하세요! 차는 뒷좌석 공간이 확실히 소나타 이상급으로 넓어서 뒤에 성인 2명 태워도 편하게 다니네요. 원래 세컨카로 구매했는데 메인차량으로 쓰고있습니다! 아파트에서 밤에 전기차 충전하기는 어렵고요, 낮이나 주말엔 자리가 있네요. 롱레인지에 실연비도 잘나와서 충전 스트레스는 크지않습니다.





5점
아이패달3.0만.접해봐서 그런지 몰라도 일반 내연차와 큰 이질감은 들지않습니다. 주행시에 편하고요, 확실히 모터로가서 처음부터 풀토크를 내서 그런지 치고 나가는데 문제없습니다. 도로 요철이나 가속방지턱 충격도 잘 걸러주고 줄여줘서 메인카인g80보다 나은면도 있네요.





4점
확실하게 외형 특히 뒷모습은 호불호가 갈릴 수 밖에 없습니다. 앞이랑 옆모습은 괜찮고요, 급하게 꺾여 내려가는 뒷부분 때문에 왜 해지백 스타일로 내지 않았는지 조금 아쉽습니다. 실내 디자인과 내장재 품질은 좋아요. 컬럼식 기아는 아직 좀 낯서네요!





5점
최신 새차라 그런지 안전옵션이 많아서 주행중 주차중 내릴때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좀 과도하게 민감하다고 느껴지기도 하지만 큰 사고 날일은 많이 줄여주는거 같네요.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 넣어서 후측방 경고 추가했는데요, 경고를 핸들과 엠비언트 소리로 같이 해주니까 도움이 많이 되네요.





5점
연비가 공인보다 확실히 더 나오네요. 시내주행70 고속도로30인데 전비가 7키로정도 나오네요. 완속충전이 좀 더뎌서 답답할때도 있는데 그런점도 감안해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전기차라서 거주성이 뛰어나다는 점이 좋네요. 공회전 같은게 없으니 차에서 쉬기 좋습니다.
댓글 2


차에서 맘껏 쉴 수 있는거 전기차 장점중 하나죠 축하합니다


ev4 시승때 전륜구동이니 엔트리급이니 신경안쓰일만큼 주행간 느낌 엄청 좋던데요 왜 메인카 하극상하고계신지 알것 같습니다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겟차 오토캐시백4,450 만원
여러업체를 비교해보고 가장 조건이 좋은 겟챠 오토캐시백을 이용했습니다. 빠르고 친절한 가이드로 구매 잘 마쳤고요, 지금은 캐시백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즘은 오토캐시백 카드로 긁을때 미리 선납하기 말
수지루싱 - 5.0기아 EV4 롱레인지 GT-라인4,500 만원
실속형 전기차의 완성형 기아 EV4는 정말 ‘딱 필요한 걸 제대로 갖춘 전기차’라는 느낌이에요. 전기차답게 정숙하고, 전비 좋고, 실내도 넓고 스마트한데, 무엇보다 운전이 편하고 안전한 차라는 점
히익 - 5.0EV4 롱레인지 어스 좋아요4,325 만원
차급 대비해서 승차감은 역대급이라고 생각하며, 이중접합 유리를 사용해서 그런지 정숙성도 훌륭합니다. 실내 공간도 넓게 빠져서 거주성도 좋습니다. 세단형 전기차라 그런지 전비 주행 시, 실 전비가 8
콜리브이 - 4.8기아 EV4 롱레인지 에어 좋아요!3,618 만원
시승할 때부터 승차감이 너무 좋았어서 기대했습니다! 역시나 누구와 함께 타든 부드럽다고 호평이 많습니다. 덕분에 운전 잘하는 것 같다는 소리도 듣고 있습니다ㅎㅎ 첫차로 산 거라 이것저것 고민도 많고
이비뽀 - 5.0기아 EV4 스탠다드 에어 출고됐어요!!3,400 만원
ev4 스탠다드 정숙성에 10만점! 무앗보다도 연비도 엄청 좋아요! 색깔도 너무 마음에 들고 !! 내부 디자인도 깔끔하고 2열 무릎공간이 엄창 넓고 편해서 타는 사람마다 좋다래요. 굿!! 주행 부드
ev4 운전자 - 5.0ev4 스탠에어3,400 만원
일단 가격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세금포함 총 비용이 3400만원정도 들었는데 이가격이면 아마 k5는 사기 힘들것같고 아반떼보다는 좀 더 쓴것같네요 하지만 이직빨감에, 이 승차감은 3천만
이브이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