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시백


기아 K8 23년식











주먹쥐고일어서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점
범퍼와 그릴을 일체형으로 디자인은 낮설지만 매력적이고 패스트백 바디와 스포티함, 측면에서부터 이어져 오는 단단한 볼륨감을 날렵하게 마무리하는 트렁크 리드와 와이드하면서도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디자인에 매우 만족함.





5점
범퍼와 그릴을 일체형으로 디자인은 낮설지만 매력적이고 패스트백 바디와 스포티함, 측면에서부터 이어져 오는 단단한 볼륨감을 날렵하게 마무리하는 트렁크 리드와 와이드하면서도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디자인에 매우 만족함.





5점
범퍼와 그릴을 일체형으로 디자인은 낮설지만 매력적이고 패스트백 바디와 스포티함, 측면에서부터 이어져 오는 단단한 볼륨감을 날렵하게 마무리하는 트렁크 리드와 와이드하면서도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디자인에 매우 만족함.





5점
범퍼와 그릴을 일체형으로 디자인은 낮설지만 매력적이고 패스트백 바디와 스포티함, 측면에서부터 이어져 오는 단단한 볼륨감을 날렵하게 마무리하는 트렁크 리드와 와이드하면서도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디자인에 매우 만족함.





5점
범퍼와 그릴을 일체형으로 디자인은 낮설지만 매력적이고 패스트백 바디와 스포티함, 측면에서부터 이어져 오는 단단한 볼륨감을 날렵하게 마무리하는 트렁크 리드와 와이드하면서도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디자인에 매우 만족함.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5.0오토캐시백4,500 만원
범퍼와 그릴을 일체형으로 디자인은 낮설지만 매력적이고 패스트백 바디와 스포티함, 측면에서부터 이어져 오는 단단한 볼륨감을 날렵하게 마무리하는 트렁크 리드와 와이드하면서도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디자인
주먹쥐고일어서 - 5.0기아 K8 2.5 시그니처 45일 260km 운행 후기4,750 만원
에코모드 (서울)시내 주행 위주로 운행할 땐 연비가 5km/L 정도 나오는데 자유로 등 속도를 낼 수 있는 구간에서는 연비가 10km/L 이상 나오는 거 같습니다 고속도로는 아직 나가질 않았지만 커
한예슬찡 - 4.8기아 K8 2.5 노블레스3,973 만원
너무 외관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30대 후반에서 40대에 오너에게 잘 맞는 외관인거 같아요 사실 신차를 처음 사봤지만 더할나위 없는 승차감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조용하고 뒷좌석의 공간이 정말 넓
승주니오빠 - 4.5기아 K8 2.5 노블레스3,955 만원
타면 탈수록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디자인도 보면 볼수록 괜찮구요 나름 출고지연으로 인해 신차효과도 오랫동안 본것같네요ㅎㅎ 첫 스타트가 굼뜬거 말고 다만족합니다. 개인적으로 앞 그릴이 백사 같은거 빼
홍카샵 - 4.8기아 K8 3.5 AWD 플래티넘5,150 만원
매우 만족합니다!! 그랜저와 많은 고민을 하다가 k8이 좀 더 최신이라 고민끝에 선택!! 고급진 느낌의 실내!! 탄탄한 주행성능!! (그랜저 보다는 조금 탄탄하며,저한테 맞는 주행느낌 이었습니다!)
꼬마푸우 - 4.8기아 K8 2.5 시그니처3,860 만원
제가 전에 타던 차량이 아반떼MD였기 때문에.. 비교대상이 아반떼 뿐이라서 매우 주관적인 평가임을 감안해주세요. . . 뭔들 안 좋겠습니까. 연비 빼고 최고입니다. ,부드럽게 잘 나갑니다. 고속주행
라하이나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