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팅어 2.5 가솔린 터보 마스터즈 2WD


기아 스팅어 21년식











엔프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합리적인 GT카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워요 후륜을 선택해서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고 3.3이 아니면 사륜은 좀 아닌 것 같아요. 일상 주행에서 전혀 문제 없습니다. 내외관 디자인 더할나위 없고 디지털 계기판 아닌게 어떤 사람에겐 아쉬울 수 있겠지만 저는 너무 좋네요. 2.5 터보 듀얼 인젝션 너무 좋습니다. 저알피엠에서는 정숙하고 고알피엠 올라가면 회전질감 바뀌면서 느낌 참 좋아요. 다만 생각했던 것 보다 연비 뽑기가 정말 힘들어요. 연비에 민감하긴 분들은 확실히 고려해볼만한 부분입니다.





5점
2.5텁 일상에 불편함 없을 정도가 아니라 그 이상 쭉쭉 나가줍니다 차가 크다보니 조금 둔할 수도 있는데 그런 느낌 없이 잘나가요 이 전 차가 캐딜락 ATS2.0이었는데 크기 차이 감안하더라도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후륜이 좋아서 사륜 옵션을 제외했는데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어차피 윈터 끼면 될 일이고, 가볍고 차량 거동이 좋아요. 사륜까지 넣게 되면 안그래도 큰 차가 더 무겁게 느껴질듯





5점
말이 필요없는 것 같아요.. 특히 크로마 레드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옵션으로 넣은 후드 가니쉬도 포인트가 돼서 대만족





4점
차선유지 생각보다 좀 한쪽으로 치우치는 경우가 많아서 별 하나 감점 그 외 옵션 자체는 너무 풍족합니다 HDA 통풍 UVO 너무 만족만족





4점
연비.. 고급 휘발유 넣구여 딱히 생각 안하고 타긴 하지만 미국차인 ATS보다 연비가 빡세네여ㅋㅋㅋㅋ 2.5인것도 있고 공차중량도 있으니.. 연비 주행 안하고 좀 쏘면 서울 출퇴근 4~5 나오구요. 고속은 연비 안나오는 차 없으니 패스.. 이거 때문에 3.3 가면 어쨌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해요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3스팅어3.3 아크로에디션3,680 만원
여러 단점도 있지만(단종된 것, 실내 잡소리, 연비, 양카이미지? 등등) 그래도 국산차 기준 괜찮은 디자인,성능 등 장점도 많습니다 특히 이 가격에 이런 출력을 가진 6기통 차를 타 볼수 있다는게
광쥐 - 4.53.3 스팅어 트리뷰트5,600 만원
3.3 스팅어 기아의 역작 진짜 뭐 말할필요없이 이 성능에 재미를 느끼려면 외제차로는 8천이상 줘야할만큼 가성비는 넘치는 차이다. 그러나 어쩔 수 없는 “기아”라는 차의 한계가 느껴짐이 있다 . 감
dlsckd21 - 4.8기아 스팅어 3.3 가솔린 터보 GT 2WD4,090 만원
한 달째 타고 다니고 있지만 탈 때마다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단종이 너무 아쉽지만 스팅어는 진짜 기아의 역작이 맞는 거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룸미러로 후방 시야 확보가 너무 어렵다는 점에서
백수하고싶다 - 4.5기아 스팅어 3.3 가솔린 터보 GT AWD5,000 만원
신차로 첫차다보니 어린마음에 튜닝을좀 해봤습니다 테인일체형서스 순정대비 단단하긴하지만 그렇다고 뛰어난 성능차이는 일반인이 체감하긴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메인텍가변배기 웅웅거리는 것도 해보고 싶어 달았
이런걸잘못이라하 - 4.8기아 스팅어 2.5 가솔린 터보 마스터즈 2WD4,700 만원
k8하브기다리는거 지쳐... 전시차할인 (8월생산차량) 100받고 출고, 가격대 비슷한 비엠 m135i . 320i (연식변경시즌이라 할인많이해주네요.) 비교후 스팅어전시차 결정했어요 ㅎㅎ
코르르 - 4.0기아 스팅어 2.5 가솔린 터보 마스터즈 2WD4,600 만원
외관은 수입차만큼 멋있고 출력과 토크는 좋지만 8단미션 너무 멍청해서 출력을 전부 쓸 수 없네요 그리고 스포츠성을 가진 차량이지만 승차감은 무지 안락하고 부드럽습니다 마력과 토크는 합격이지만 미션이
k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