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30위 이상
- 세단 30위 이상
렉서스 ES(19년식-21년식)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ES 19년식 300h 이그제큐티브
연비좋고 편안하고 예쁘고 고장 안나고 센터 친절해요! 계속 구매하고 싶은 브랜드에요
4.3
출고가6,640 만원최종 거래가6,500 만원평점4.3
연비좋고 편안하고 예쁘고 고장 안나고 센터 친절해요! 계속 구매하고 싶은 브랜드에요
깡총이2
11
5,016
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ES 19년식 300h 이그제큐티브
사실 차는 2019년 8월 출고입니다. 겟차를 보게 되면서 오너인증해보고싶어서 시작합니다. 한일관계 터지기 직전 6월초 계약하였고 번호 3자리 직전 8월말에 출고받았습니다. 이런얘기는 딱 여기까지만.ㅎㅎ ES를 선택한것은 첫번째 디자인. 두번째 브랜드이미지. 세번째 부담없는 유지비. 끝으로 넓고 편안한 실내와 승차감.. 차랑구매시 5시리즈, e클 과 많은 고민을 했었지요. 가격대는 대동소이했습니다. 물론 이클은 계속 욕심부리면 한도끝도 없더군요ㅎㅎ 운전을 주로하는 저의 평가도 중요하지만 뒷자리 또는 조수석에 타는 가족들의 의견을 중시했어요. 3종류의 차량을 모두 시승해본 결과 es의 뒷좌석이 제일 편했다는 가족들의 의견을 반영하였고, 저는 무엇보다 너무 흔한 e클과 5시리즈는 약간 구미가 안땡겼던것 같습니다. 아! 이건 우연이지만 제가 근무지가 집과 멀어지면서 출퇴근거리가 엄청 멀어졌어요. 고연비의 하이브리드의 진가를 쭉쭉 뽑고있어요. 그리고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렉서스의 시그니처 컬러.. 소닉티타늄...매력적이더군요. 직전 차는 포드 익스플로러였습니다. 1년7개월가량 운행했죠. 좋은차였어요. 디자인부터 승차감..하지만 후덜덜한 연비와...제가 갑자기 세단에 꽂히면서 짧지만 강렬하게 운행하고 es로 기변하였답니다. 렉서스의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디자인..딱 필요한 옵션들(?)..그리고 잔고장을 잊고사는 품질... 시승한번 해보세요. 현재 1년 5개월 주행중이며 주행거리 3만5천키로 됐네요. 잔고장 아직까지 한건도 없었고 오일만 갈았습니다. es의 인기가 하늘 높은줄 모를때 계약해서 할인은 1도없었고 엔진오일쿠폰도 딱 기본! 요즘엔 20장 준다고하던데요... 당시 이그젝크티브 가격은 6,640만원이었습니다.
4.3
출고가6,640 만원최종 거래가6,640 만원평점4.3
사실 차는 2019년 8월 출고입니다. 겟차를 보게 되면서 오너인증해보고싶어서 시작합니다. 한일관계 터지기 직전 6월초 계약하였고 번호 3자리 직전 8월말에 출고받았습니다. 이런얘기는 딱 여기까지만.ㅎㅎ ES를 선택한것은 첫번째 디자인. 두번째 브랜드이미지. 세번째 부담없는 유지비. 끝으로 넓고 편안한 실내와 승차감.. 차랑구매시 5시리즈, e클 과 많은 고민을 했었지요. 가격대는 대동소이했습니다. 물론 이클은 계속 욕심부리면 한도끝도 없더군요ㅎㅎ 운전을 주로하는 저의 평가도 중요하지만 뒷자리 또는 조수석에 타는 가족들의 의견을 중시했어요. 3종류의 차량을 모두 시승해본 결과 es의 뒷좌석이 제일 편했다는 가족들의 의견을 반영하였고, 저는 무엇보다 너무 흔한 e클과 5시리즈는 약간 구미가 안땡겼던것 같습니다. 아! 이건 우연이지만 제가 근무지가 집과 멀어지면서 출퇴근거리가 엄청 멀어졌어요. 고연비의 하이브리드의 진가를 쭉쭉 뽑고있어요. 그리고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렉서스의 시그니처 컬러.. 소닉티타늄...매력적이더군요. 직전 차는 포드 익스플로러였습니다. 1년7개월가량 운행했죠. 좋은차였어요. 디자인부터 승차감..하지만 후덜덜한 연비와...제가 갑자기 세단에 꽂히면서 짧지만 강렬하게 운행하고 es로 기변하였답니다. 렉서스의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디자인..딱 필요한 옵션들(?)..그리고 잔고장을 잊고사는 품질... 시승한번 해보세요. 현재 1년 5개월 주행중이며 주행거리 3만5천키로 됐네요. 잔고장 아직까지 한건도 없었고 오일만 갈았습니다. es의 인기가 하늘 높은줄 모를때 계약해서 할인은 1도없었고 엔진오일쿠폰도 딱 기본! 요즘엔 20장 준다고하던데요... 당시 이그젝크티브 가격은 6,640만원이었습니다.
뺑까4
26
6,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