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렉서스 ES 23년식











실험용토깽이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8점
출고한지 일주일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차입니다. 하지만 장거리를 뛰느라 벌써 800km로 가까이 탔습니다...하이브리드 사길 정말 잘했네요 ㅎ 기름 딱 한 번 55000원 넣었습니다. 연비 정말정말 만족입니다만 전 타던 차가 디젤 아반떼였는데 연비가 너무 좋았어서 연비가 엄청 좋아졌다라는 생각보다는 오~ 이 정도 연비가 가솔린으로 유지가 되네? 란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차 생긴것은 솔직히 처음엔 조금은 제 취향은 아니였는데 볼수록 스포티하고 공격적이라 맘에듭니다(제가 얼빠라 트리플led 때문에 이그젝을 샀습니다). 아직 천킬로도 못타본 초짜지만 그동안의 느낀점을 써보겠습니다.





5점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딱 좋은 성능입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다니는데 200마력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전기모터 힘까지 210마력 조금 넘으니 딱 적당합니다. 첫 차가 아반떼 디젤이였어서 큰 차이를 느끼는 점은 엔진소음입니다. 그리고 승차감이 정말 차이 많이납니다. 방지턱 지나갈때 최소 속도 10은 덜 줄여도 되더라구요 ㅋㅋ 아직 코너링은 한계까지 못몰아넣어봐서 정확하진 않지만 확실히 안정적입니다. 이





4점
외관 디자인 5점 주고 싶고, 내부 디자인 4점 정도 주고싶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렉서스는 일본차입니다. 아직까지 유지하는 그 내부의 아날로그 감성에는 참.. 뭐라 말할지..그래도 23년형으로 바뀌면서 많이 나아졌습니다. 못봐줄수준은 아닙니다 ㅋㅋ(그래도 망할 시계 좀 없애주...) 익스테리어는 보면 볼수록 이쁘고 오래봐도 안질릴 것 같습니다. 소닉티타늄 진짜 진리입니다.





5점
제가 제일 만족한 옵션 2가지는 어라운드뷰와 자율주행(크루즈) 입니다. 카페글들을 보면 코너에서 차선유지 못해서 위험하다하시던데 23년형 오면서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는지 한번도 위험한 상황은 없었습니다. 가끔 약간 차선이 치우침은 생길때도 있었고 선을 밟을때도 있었지만 어차피 완전자율주행 할것도 아니고 운전재미도 위해? 그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제가 장거리를 그 몇일전 폭우 쏟아졌을때 뛰었는데 앞이 안보일정도로 비가오는데 차선 잘 잡아서 놀랐습니다. 다만 그 안드로이드 오토가 연결이 잘 안될때가 있고 순정 네비는 좀 별로인데 hud는 순정네비만 연동되는게 아쉽습니다. 나머진 뭐.. 시트 가죽에 열선 통풍 다있고 부족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뒷자석 진짜 널널합니다.





5점
디젤 아반떼로 출근할때 20정도 찍었었고(eco모드 기준) 지금 es로 20.5 정도 찍히는것 같습니다(노말기준) 하지만 아직 길들이기도 덜되었기때문에 조금 더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번 풀로 넣으면 830정도 달릴수 있다고 뜨는데 제가 운전해보니 약900이상~잘만하면 1000까지도 될것갘습니다. 누가 전에 하브로 24 25 찍힌댔는데 그건 좀 오바같습니다 ㅋㅋㅋ 만약 맞다면 100키로 이상 달려서 23이상 찍은거 사진들고 와주십쇼.. 센터가서 따질랑께 몇 일 안된 차 리뷰하는것도 웃기지만.. 뱃지탐나서 올려봤습니다. 관리잘해서 20년은 탈 생각입니다. 화이팅!!!
댓글 20



발컨으로 가능합니다.ㅎㅎ 새차일때 부산 서울 25km /l 찍어본 1인 입니다. 진짜 타력주행 해야되고 급가속 없이 할배운전? 전기모드 적절히 사용하고 내리막에서 물리적 브레이크 밟지마시고 회생제동으로 충전 저는 13만 키로 까지 브레이크 페드 교체 안할정도였습니다;;


전기모드 눌러서 사용하란 말씀이시죠?반자율써서그런지 연비는 발컨보단 떨어지긴 했습니다.



에코모드는 실용성이 많이 떨어지고 차라리 노멀에 발컨이 연비가 더 좋습니다.ㅎㅎㅎ 회생제동으로 브레이크 밟으시고 물리적 브레이크는 안쓰시는게 (되도록?) 습관 되시면 그냥 편하게 16 이상은 나와요. es는 타면 탈수록 기름 절약되는게 느껴지는 차 맞아요~ 👍
쪽바리차


맞습니다 쪽바리차입니다. 하지만 전 성능충이라서요^^ 아직 현기는 하이브리드에서는 못따라갑니다
정치병 중환자는 그냥 신고박고 거르시는걸로...ㅎ 차 좋네요!


남의 차에다 대고 쪽바리 차라고 글 쓰는 사람은.... 정체가 중국사람일까 조선족일까 북한사람일까.. 그것도 아니라면 정말 곤란하다 곤란해...ㅠㅠ


실험용님 좋은차 잘 타세요!!^^


늦었지만 감사인사 올립니다. 현재 약 4천키로 주행해본 결과 매우 만족입니다.
요 근래 관심이 많이 가는 차! 출고 축하드립니다. 안운하시고, 좋은 기억 가득한 운행되시기 바랍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고 있습니다. 오래오래 타려구요 ~

차가 잘 빠졌네여!!
잘 빠져봤자 쪽바리차!


감사합니다. 렉서스는 약간 볼수록 매력있는것 같습니다.
ES 명차죠 명차 내구성이나 품질이나 승차감이나 명차는 이유가 있을겁니다 ㅎ 축하합니다


맞습니다. 그런 소문이 난것은 그저 마케팅때문이 아닐겁니다. 감사합니다!
지팔공패리 계약걸어놨는데 연비 똥망이라 es 로 환승 고려 중입니다


200마력 이상 무용론 재밌네요.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3.8벤츠 E200 취소하고 렉서스 ES 샀습니다6,000 만원
어머니 차로 출고한 ES300h입니다. 겟차에도 은근 렉서스 고민 중인 분들 많은 거 같아서 올려보아요 BMW처럼 운전의 맛은 없지만 그냥 편안하게 타기 좋은 세단입니다. 나쁘지도, 그렇다고
초중고민시 - 4.3렉서스 1년 시승후기7,150 만원
차량구입후 1년이 지났지만 아직 새차때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처음 구입때 고민했던 여러차종중 선택했지만 전혀 후회없이 만족중입니다. 편안하고 연비좋구 안정적이고 뭐하나 흠잡을게 현재는 없네
로즈맨 - 4.5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7,060 만원
다른 외제차와 다르게 할인이 없는 것은 아쉬웠지만 성능, 연비, 안정성 측면에서 제가 딱 원하던 차입니다. 성능 좋고 튼튼한 차를 원하지만 과시욕은 별로 없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차! 고급세단의 승
뭔차를사야하나 - 4.8렉서스 ES 300h F 스포츠7,310 만원
평소 운전을 천천히 하는 스타일이어서 저한테는 딱맞는 차량이네요. 530! e250 s90 g80 다 시승해보구 여러가지 종합해서 최종 결정했습니다. 독일차량들은 뒷자석이 좀 불편해서 패밀리카로 부
로즈맨 - 4.8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7,500 만원
인생 두번째 차, 첫 하브차량이네요. 전차량이 12년식 i30 가솔린 모델이었고 항상 연비가 너무 아쉬웠는데 전기차는 아직은 시기상조라 여겨져 하브차량으로 가겠다는 의지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현
가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