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VE 는 전기차와 내연기관차의 중간


 427
427




5점
좋아요. 정말 정숙합니다. 진심. 고요하구요. 이전에 몰던 차량이 NX350H 럭셔리였는데, 옵션이 3개? 정도 빠지더라도 크게 체감하지 못할 정도고, 대신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이라, 전기차로도 사용 할 수 있어요. 전기충전료 계속 오르는데, 전기차로의 이동 보다 전기+내연기관 겸용으로 쓸 차로 이차가 최고인듯 싶습니다.





5점
전기차로 갈때는 정말 부드럽게 주행합니다. 내연기관 하브 모드일때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하구요. 스포츠 차량인데 어떻게 쓰는지 몰라 그냥 일반주행으로만 하고 있지만, 정말 정숙하네요.





5점
강렬합니다. 하지만 고급지고요. 익스테리어는 말할것도 없고, 그래서 5년간 외관이 하나도 변하지 않았지요. 처음부터 디자인을 완벽히 하니 이렇다고 봅니다. 어느 완성차 회사는 1년마다 페이스리프트 나오는거에 비하면, 디자인 질리지 않아요. 내부는 마감재 굿입니다. 올드하다고 하는데, 현락하지않고,중후합니다.





5점
이 차는 NX450H+SPORTS 모델이기에, 기본 HUD, 파노라마 썬룹(개방됨), 대형 인포시스템,디지털 룸미러, 어라운드뷰, 스포츠 전용 1열 좌석, 충천포트 6개, 뒷좌석 리클라이너(수동), 그외 다수. 뒷쪽 휠에 뭐가 있다는데..그래서 부드럽게 달림.





5점
이건 쓸게 없네요. 이전 NX350H 럭셔리 차량도 잔고장 1도 없어서...서비스 센터는...정기점검 받을 때만 갔습니다. 엔진이 이렇게 복잡한데..게다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임에도 잔고장 없기로 유명합니다.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렉서스 450h+sports8,230 만원 고급감과 효율을 모두 갖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로 일상과 친환경 운전에 적합하며, 가격과 드라이빙 재미 측면에서는 매우 만족스럽다. 출퇴근 용으로도 장거리 운전용으로도 적합한 멀티 퍼포먼스 렉시아  
- 5.0렉서스 차량 출고기7,600 만원 렉서스 NX450h+는 '렉서스다운' 편안함과 정숙성을 기반으로 강력한 퍼포먼스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제성을 더한 완성도 높은 SUV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EV 모드 주행 시 전기차와 같은 고 피리부는소년   
- 5.0리뷰8,230 만원 렉서스 NX450h+ 스포츠는 강력한 하이브리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정숙성과 주행 안정성이 뛰어나지만 가격 대비 옵션구성이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어 보완이 필요합니다. 2.5리터 탈퇴자  
- 5.0PHVE 는 전기차와 내연기관차의 중간8,230 만원 좋아요. 정말 정숙합니다. 진심. 고요하구요. 이전에 몰던 차량이 NX350H 럭셔리였는데, 옵션이 3개? 정도 빠지더라도 크게 체감하지 못할 정도고, 대신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이라, 전기차로도 사 탈퇴자  
- 3.8Nx350h 구입7,300 만원 차량을 구입하고 그다지 운행을 하지 않아 아직 잘 모르겠다 운행을 하다 보면 조금 피곤하다. 그리고. 연비는 그렇게 좋은 거 같지가 않다 눈의 쌍으로는 17킬로까지 보는데 내가 운전해 본 경험으로는 개인택시
- 4.5렉서스 NX 450h+ 프리미엄7,400 만원 렉서스 브랜드 처음인데 만족합니다 Nx350h 구매 예정이었는데 450h + 시승후 승차감이 만족스러워서 바로 구매하고 1주일만에 출고 한듯요 1주일 주행했는데 전기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각각의 포도는말라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