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타임머신 찾습니다...



가기싫엉
24.09.04

2,318
르노코리아 QM6 23년식
더 뉴 2.0 GDe 프리미에르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가기싫엉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1.5점
40대와 50대 등 중년층에게 최적화된 차량 비상등이 한번에 꺼지는 현대가 부러워용 후방카메라가 한번에 나오는 현대가 부러워용 사이드미러가 접히는 현대가 부러워용 수리기술을 가진 현대가 부러워용 8월 중순에 출고했는데 7월 생산 차량이 오고 출고 4시간만에 고장 시작~!





2점
(가만히있으면)정숙하고 주행성능(직진성 등)은 좋은것으 사실. 고속도로에도 좋긴함 가장 만족스러운건 제동성능 V디스크가 야물딱지게 앞뒤로 들어가있어 신형싼타페를 타보면서 제동력이 우수하다는걸 직접 느낌





2점
디자인은 중형suv 중에 킹이라 봅니다(아마두...) 실내디자인듀 중형suv중에 킹입니다(이건진짜 별로인거 1등) 외부 디자인은 진짜 잘나왔음 매트릭스 led를 넣어줬음 레전드인데 아쉬움 프리미에르 시트는 진짜 좋음





1점
르노는 타던 사람만 타서 다른 차량 비해 옵션이 많은 편임 원격시동 없고 핸들보조 없고 훌륭합니다 핸들열선? 절반만 들어옵니다 통풍시트? 소리는 그냥 에어컨입니다 앞차간격 조절 크루즈? 급발진인줄... 측후방 전후방 센서 다 초음파라 반박자느리고 오작동 많음 AI기능 있음(트렁크 혼자 닫기고 열림, 노래듣다가 삘받으면 소리가 조작없이 MAX까지 올라가고 먹통 강제종료 불가) 덕분에 싸이 챔피언 고막터질거같이 들음(싸이 흠뻑쇼 안가도됨. 보스스피커 추천) 긴급으로 세우고 시동끄고 문열고 문잠궈야 다시 돌아옴 ??? : 안전에 지장 없잖아요? 레이더센서랑 카메라? 그게 대포카메라 급으로 두꺼움 A필러때매 사고나기 좋음





1점
-9999점 없나요? 차값만 3800입니당 일단 차량이 고장나면 원래 그렇다고 합니다 이지라이프? 자기들도 못고칠정도로 새로운 증상 많이 나와서 수리포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본사의 대처가 좋냐? 뉴스만 봐도 지금 르노인식이 개판인데 고객한테 잘할까요? 일단 차량 고장나면 말할곳이 없고 본사랑 연결이 되어도 배째라 식입니다 르노만 5대째 타지만 고장률을 계속높히는 훌륭한 기업입니다 강추합니다!! 신차 출고후 1년동안 한달넘게 정비소에 가고싶다? 르노코리아가 그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장점도 있습니다 고장이 많이나서 수리하러 간김에 엔진오일도 갈수있습니다 이거완전 럭키비키자낭!! 아차차...! 또 장점이 있습니다 통화로 목소리만 들어도 또는 차만봐도 수리하로 가는 정비소는 저를 알아 자동접수 됩니다 그리고 담당 엔지니어까지ㅎㅎ 거의 원격시동급 원격접수 입니다
댓글
15
탈퇴자
ㅋㅋ

0

0


탈퇴자
와.. 심각한데요..;;

0

1



가기싫엉
회사 대응은 상상 이상입니다... 대충 보증연장 조금 해줄테니 끝내자는 식이네요...

1

0


겟덕
크흑.... qm6 그래도 다들 호평하는 차인줄로만 알았어요...

0

1



가기싫엉
RE등급 정도로 할인 받고사면 금액적으로 봤을땐 매리트가 있으나 회사가 개판입니다... 그리고 르노삼성 시절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잘 모르고 호평이 나오는것 같아요 5대째 르노를 타면서 느낀건 점점 퇴보하는겁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0

0

KATC
보르노 사태가 단면적인 문제가 아니였네요.

0

3



가기싫엉
회사 자체가 문제고 가장 큰 문제는 회사 지능이 낮다는 겁니다 전자장비 결함이 생겨 혹시몰라 전자장비 보증 연장을 미리해놨는데 1년간 한달넘게 수리를 하고 분쟁이 생기니 르노쪽에서 보증연장한 제품 금액을 줄테니 끝내자 라는 식입니다 대응도 허술하고 그냥 직원들 지능도 참... 그렇습니다

2

0

KATC
저도 쉐보레 보증수리 기간에 보증수리에 해당되는 고장으로 바로정비, 직영점, 본사 돌면서 보증수리 요청하면 전부다 안된다 유상수리 해야된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그래서 본사 1층에 있는 정비센터에 가서 인터넷에 동일차종 클럽카페에서 저랑 같은 동일 증상으로 보증수리 받았다는 사람들 글 몇개 보여주면서 말하니까 돌아온 답변은 이건 수리 진행하는 지점의 재량이라면서 보증수리 거부했었습니다. 참.. 제조사들이 왜 이렇게 서비스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2

0



가기싫엉
법이 기업편이니깐 기업이 이러한 태도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위탁사업소. 직영사업소. 본사기술지원팀. 본사 및 직영 사업소 정비를 다 하였지만 르노는 너무 허술한 대응만 합니다 심지어 의견을 올리면 묵살까지 하는곳입니다 사장부터 직원까지 다 답이 없는 회사입니다 저는 르노를 사고 이용하는 고객도 문제라고 봅니다 문제가 있는 차량이면 결함 신고를 하던가 조치를 받을 수있게 항의를 해야해는데 르노는 원래 그렇다. 또는 구리스 바리면 된다. 등등 고객의 권리를 본인 스스로 뱉어내는게 가장 답답합니다... 기업도 갸판이지만 고객이 르노를 이렇게 만든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르노측은 저에게 이렇게하는 분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3

0



sianpeiron
이러면서 차는 왜 출시하고 장사는 왜 하는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는 기업들이예요....

0

1



가기싫엉
맞습니다... 오늘도 연락이 왔는데 진짜 배째라네요 이젠 기업도 막나가니 저도 막나가려고 합니다...

1

0




저축만이 살길
ㅋㅋ 르노차를 왜사셨어요 ㅜ

1

1



가기싫엉
싼타페 쏘렌토 하이브리드를 16개월정도 기다렸는데 출고 가능할때 페리와 풀체가 가격을 꽤 올리고 나온다해서 qm6를 시승해봤는데 가격대비 주행감과 마감이 좋았습니다ㅠ 르노를 15년 넘게 타와서 믿었는데 장기고객도 무시하네요...

1

0

백골목의종원식당
sm6 비슷한상황...오래버티다 갈아탔습니다...신세계

0

1



가기싫엉
제네시스... 부럽습니다ㅠㅠㅠ 팔려고 하니 3800짜리가 2000초반 나오고 3000에 개인으로 사겠다는 분 몇분이 나왓는데 다 정비이력 보고 포기했네요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