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코세어 리저브


링컨 코세어 21년식











탈퇴자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8점
1년 조금 넘은 후기입니다. 최근 타사 시승을 해보고, 링컨 정말 좋은 차구나. 느꼈습니다. 링컨 모르다가 우연히 유튭 보고 시승해 봤는데 생각외로 괜찮은 차더라고요. 수입차알못인데.. 2-3천 아꼈다가 맘에 안 들면 빨리 기변하자는 마음으로 선택했는데 현재까지 만족하고 있습니다. 당시 취등록세 포함 6천 미만으로 구입. 안전운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 글을 읽어 주신 모든 분들 앞으로 쭈욱 안전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5점
작은 차입니다. 어마무시한 성능을 기대하고 구입한 게 아니라 충분히 만족합니다. 특히 떨림(스포츠)모드에서 순간 가속은 놀랍습니다. 안정 모드에서도 어느 순간 100키로를 훌쩍 넘기는 모습이 기특합니다. 정말 조용히 가속됩니다. 최고!!! 서스펜션에 대해서 그 동안 몰랐어요. 최근 v사 1억 가까운 차량 시승을 해 보고 바닥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을 보고, 링컨이 정말 잘 만든 차구나. v사 딜러도 링컨 탄다고 했더니.. 승차감은 링컨이 좋죠..라며..ㅎㅎ v사는 품질좋은 스피커를 꼭 틀어주며 오디오가 넘 좋다라고 시승 때마다 얘기하시는데, 다시 제 차로 돌아가 스피커 볼륨을 올리니... 아오.. 따라올 자가 없네요. (v사 까는 거 절대 아니에요.. 최근 시승이라 비교가 많이 되는 것 뿐입니다. 오해 no.)





5점
개취자나요. 제 눈엔 예뻐요. 1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낯선 느낌도 있어요. 엉덩이가 빵빵해서 귀엽기도 하고 ㅋ 날랜 모습은 아니지만 옆모습은 이보크, 뒷모습은 포르쉐, 앞모습은 에비에이터 ㅋㅋㅋ 실내도 넓어요. 단 트렁크 공간이 협소해서 트렁크 넓은 차 원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다. 1-2인 간단한 차박 정도는 충분해요. 좋은 점들을 조화롭게 섞어놨어요 ㅎ 진짜 개취입니다 ㅎㅎ





5점
어라운드 뷰, 1열 통풍시트, 어시스트, 뭐 저에게 필요한 것 중 빠진 건 없어요. 반도체 이슈에서도 상대적으로 자유롭기도 하고, 5천대 차량이 7-8천대 옵션들을 다 가지고 있으니.. 기계치인 제가 황송할 따름입니다.





4점
미국 갬성. 안전에 용서란 없어요. 근데요.. 마감은 좀 허술해요 ㅎ 약간의 잡소리, 눈에 보이는 단차 ㅎㅎ 하지만 섭센터 친절하고 서울, 경기권에는 많아서 걱정 없어요. 글고 다른 브랜드 카페에 가입해서 글 읽어보는데 문제 없는 브랜드 없더라고요. 가장 큰 장점, 일반유 넣고 다녀요. 최근 고유가에 정말 심장 덜렁 하던데.. 고급유 세팅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안도했답니다. 전 시내주행이 많은 편인데 7-8km 고속 주행 혼합으로 10km 초반대 나와요.
댓글 15


좋은 차 입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오래타기엔 좋은브랜드 투박하지만 한번사면 고쳐쓰는 미국갬성이라 잔고장은 별로없는 링컨 컨티넨탈에 좋은기억으로만 보냈네요 세단은 안만든다는대 ㅠ 국내에선 흥하질못해 아쉬워요


와... 실오너의 팍팍 꽂히는 간단명료 리뷰~!! 마음을 울리네요.. 포드 몬데오 타던 시절 생각나네요ㅎㅎㅎ 링컨 타고 싶다고 생각했었고 장인어른이 링컨 타셨는데 정말 만족 하셨었죠ㅎ
이상함

여기저기 시비털고다니네 왜그랴 춘식아 사회에 불만있냐~


확실히 문제 있음... 관종도 빌런 컨셉이 유행인가...ㅠ
산타페를8년째 타고 있습니다 디젤이다 보니 요즘 기변을 깊이 고민 중이고 링컨 고민중입니다. 아직 시승등 전시장 방문전 이라 4인가족 타는데 코세어,노틸러스, 에비에이터 금액등 가성비좋은 모델 추천해주실수 있으실까요?

저도 4인 가족, 산타페 탔었는데요. 다시 고르라 한다면 에비에이터 갈겁니다. 노틸은 산타페와 크기 차이가 없고, 코세어는 작게 느껴지실겁니다. 전 지금이라도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에비에이터 갑니다.얼마 전 x 90 시승해 보고 링컨에 대한 신뢰가 더 생겼습니다 ㅎㅎ
4인가족 코세어는 작아서 비츄 최소 노틸러스 입니다. 전 에비에이터인데 너무 만족합니다. 총알되시면 에비에이터로 뽑으세요~^^
노틸러스가 산타페와 동급이군요 에비에이터 좋아 보이기는 한데...프로모션이 있는지는 전시장 딜러분께 문의해야겠죠? 댓글 감사합니다~


크으 코세어좋죠…!!
옆태가 너무 이쁘네요



요즘 링컨이 많이 보이던데, 링컨은 단연 매니아들이 타는 차 아닐까요 ㅋㅋㅋ 저도 나중에 능력되면 링컨 타고 싶습니다 ㅠ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링컨 코세어 리저브5,900 만원
1년 조금 넘은 후기입니다. 최근 타사 시승을 해보고, 링컨 정말 좋은 차구나. 느꼈습니다. 링컨 모르다가 우연히 유튭 보고 시승해 봤는데 생각외로 괜찮은 차더라고요. 수입차알못인데.. 2-3천
탈퇴자 - 4.8링컨 코세어 리저브6,100 만원
타보면 안다. 정숙함, 주행성능, 웬만한 국산차 보다 나은 옵션. 근데 이런차도 있었다구??! 잘 나가고 잘 선다. 특히 스포츠모드는 소리부터 다르다. 디자인은 개취지만, 난 대만족. 다만 실내 센
붐붐바라붐 - 4.8링컨 코세어 리저브5,900 만원
음 마감이 좀 부족해요. 근데 취등록세 포함 6천 안 되는 가격으로 열선, 통풍시트, 어라운드뷰, hud, acc, 일반휘발유 등등 장점 만땅입니다. ,휘발유 2.0터보 엔진. 밟으면 치고나가는 느
탈퇴자 - 4.0링컨 코세어 리저브5,640 만원
차는좋은데...... 랜드로버들이 달고사는말을 신차출고 일주일도 안돼서 하게만든 극악의 고객서비스 보증기간이고 뭐고 변호사사서 입증하기전엔 걍 답변도안해줌 ㅋㅋ 신사의 차 이미지생각하고샀다간 짱깨수
치킨치킨 - 4.8링컨 코세어 리저브6,150 만원
4월초에 출고하고 이제 올리네요. GLB250, GV70, X3와 비교하다 선택했습니다. 나름 갓성비 모델이라 생각하고 디자인도 미쿡차 답지않게 잘 빠진거 같아서요. 실내만 아니었다면 노틸러스도 선
combat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