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공동 50위
- 아우디 6위
- SUV 공동 30위
아우디 Q4 e-트론(22년식-25년식)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아우디 Q4 이트론 스포트백 프리미엄
Q4 e-트론 22년식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냔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시티카로 만족라며 잘 타고 있습니다

4.0출고가7,070 만원최종 거래가7,300 만원평점
4.0편안한 승차감 맘애 드는 디자인 성능은 보통 어라운드 뷰가 없고 통풍시트 없는게 실화인가 싶다가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최고라서 용서가 됩니다 아직 고장으로 문제가 된 적은 없네요 전기차 전용플랫폼이면서 본격 SUV릉 찾다보니 2022냔에는 대안이 별로 없었네요 시티카로 만족라며 잘 타고 있습니다
탐탐탐탐탐

2
2
3,889아우디 Q4 e-트론 스포츠백 e-트론 40 프리미엄
Q4 e-트론 22년식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승차감, 정숙성, 주행성 머 하나 나쁘지 않습니다 주행거리도 좋습니다. 거기다 이쁘네요 ㅎ 우리나라 주행거리 책정은 국산차 보조금을 위한 정책인듯 그리고 공도 나가면 보기힘든 차량이라 더더 좋아요

4.8출고가7,070 만원최종 거래가6,981 만원평점
4.8승차감, 정숙성, 주행성 머 하나 나쁘지 않습니다 주행거리도 좋습니다. 거기다 이쁘네요 ㅎ 우리나라 주행거리 책정은 국산차 보조금을 위한 정책인듯 그리고 공도 나가면 보기힘든 차량이라 더더 좋아요
빠방빠방
10
7
6,719아우디 Q4 e-트론 스포츠백 e-트론 40 프리미엄
Q4 e-트론 22년식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독삼사 프리미엄브랜드는 처음인데 가성비 따지던 저에게는 이성적 판단보단 눈 꼭 감고 사본 요소들이 많네요. 부족한 옵션등이 그 이유였는데 막상 차 타보면 다 상쇄할만큼 정말 만족스럽긴해요. 현기부에 의해서 좋은차가 까이는 게 안타깝네요. 주행거리도 구냥 운행해도 500키로는 나오네요.

4.3출고가7,070 만원최종 거래가6,900 만원평점
4.3독삼사 프리미엄브랜드는 처음인데 가성비 따지던 저에게는 이성적 판단보단 눈 꼭 감고 사본 요소들이 많네요. 부족한 옵션등이 그 이유였는데 막상 차 타보면 다 상쇄할만큼 정말 만족스럽긴해요. 현기부에 의해서 좋은차가 까이는 게 안타깝네요. 주행거리도 구냥 운행해도 500키로는 나오네요.
yyj


19
24
20,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