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파퓰러 패키지

GENESIS 로고 이미지
집팔공Lv 15
조회 수15,219

제네시스 G80 20년식

가솔린 2.5 터보 파퓰러 패키지
제네시스 G80 20년식
출고가
5,792 만원
최종 거래가
6,700 만원
평점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3 / 5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집팔공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3

출시전 부터 사려고 했던거라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저는 디자인을 중요시 생각해서 구입한 이유가 가장 큽니다. 현재까지 6개월정도 탔습니다. 지금까지 결함은 아직 느낀적은 없고 다만 냉간시 진동이 살짝 느껴지긴 합니다만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닙니다. 솔직히 같은 가격대에 이만한 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볼보S90도 생각했지만 결국은 이걸로 갔네요

성능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


성능은 정말 만족합니다. 다만 bmw처럼 급가속력으로 빠르게 치고 나가진 않지만 스포츠 모드로 달리면 나름 성능이 꽤 좋아집니다.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이 탑재되어 엔진소리를 들을 때 저음으로 묵직하게 들리고 나름 디자인을 잘한 것 같습니다. 마치 amg를 타는 것 같은 소리에요. 그리고 제가 스포츠성으로 다니는 감성이 아니라서 이 정도도 만족이 된다고 생각하구요. 핸들링은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승차감이 부드럽고 내부 정숙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외관은 제가 제일 추구했던 스타일이라 정말 마음에 들구요 전면의 클래식한 느낌(중후한 고급)과 C필러의 스포티함(젊고 세련된) 이 두 조합이 너무나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사이드뷰가 가장 이쁩니다ㅎ 그리고 실내도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시트와 버튼의 소재가 비싼걸로 썼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HUD,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의 UI디자인들이 미래지향적으로 잘 꾸며놨다는 생각이 듭니다.

옵션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편의사양은 아시다시피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다이알 기어가 사진으로 봤을 때 불편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작성이 편하구요. 네비게이션의 사용감도 편리하고 주차장이 좁을 때 자동차키로 넣고 빼는 것도 아주 편합니다. 고속도로 달릴 때 반자율 모드를 쓰면 KTX타듯이 정말 편합니다ㅎ 단지 후회되는건 어시던트 패키지2를 안넣은게 아쉽네요.

유지관리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


연비는 정말 아쉽습니다. 거의 3일에 한번 주유하는 꼴입니다. 전 세대보다 중량은 줄었지만 도심에서 보통 4에서 8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고속은 그나마 12에서 13정도 나옵니다.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