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22년식











연어광어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점
요즘 타고 다닌지 1달째 됐는데 대체로 만족합니다. 전기차 비교로 시승했던 차들은 ev6, I4 m50 입니다. Ev6은 전용 플랫폼이라는 이점이 있지만 뒷자리 180cm이상인 남성은 앉기 어려워서 탈락! 그리고 내장에 블랙 하이그로시가 많아서 제 취향과는 맞지 않았습니다. Bmw I4 m50은 성능이야 무서울 정도로 잘나갑니다. 공간에 대한 아쉬움이 없으면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패밀리카로 하기에 역시 뒷좌석과 공간감이 아쉬워서 결국 egv70의 공간감과 디자인, 그리고 충분한 출력에 선택 했습니다!





5점
2.2톤의 무게가 묵직하게 느껴지지만, 그 무게를 가볍게 느껴질 정도의 출력이 맘에 듭니다. 전에 스포츠 세단을 타서 Suv는 처음이지만, 이정도의 편안함과 핸들링이라면 대부분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고속 주행시에도 핸들의 불안감은 없습니다. 현대기아차 정말 많이 발전 했네요. 박수칠 만큼 대단히 많이 좋아 졌습니다. 브레이크는 고속이나 저속에서 잘잡아줍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주차할때 브레이킹시 답력이 너무 강하게 세팅된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콱! 잡아줍니다. 그때문에 차가 약간 출렁 거리기도 하는데 그 부분이 좀 아쉽습니다.





5점
디자인은 실내 실외 다 마음에 듭니다. 외관 화이트. 실내 파인그로브투톤 입니다. 원했던 색상은 외관 블루에 내장 화이트 였는데, 빨리 출고 되는차를 잡다보니 위에 차량으로 받았습니다





5점
옵션은 기본 옵션도 충분하게 차고 넘칩니다. 제가 한건 파퓰러1, 렉시콘 오디오. 나머지는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열선에 통풍이 뒷좌석까지 되고, 2열 선쉐이드까지 패밀리카용 옵션입니다.





5점
좋은 차로 받았는지 2000km정도까지 아무런 이상없이 좋네요. 제네시스 크레딧 80만 받아서 이걸로 전기 충전하고 있어 아직 돈쓸일이 없습니다. 요즘 유가도 비싼데 이부분이 제일 만족이죠. 아파트에 완속 충전기 6대가 있는데 아직 충전하고 싶을때 못한적이 한번도 없어서 만족입니다.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ELECTRIFIED GV707,400 만원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 거기에 빠른 가속력까지 완벽한 자동차. ^^ 전에 타던 X4와 비교했을 때 외관 디자인 빼고는 GV70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근데 넘나 예쁜 쿠페형 SUV를 타왔던
기변해부러쓰 - 5.0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350 만원
처음에는 국산차가 이정도 가격이라고? 하고 반문하게 되지만 타면 탈수록 만족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모델 y 대비 레인지, 무게, 자율주행 부분은 떨어지지만 승차감, 디자인, 인테리어 퀄리티 등등 다
레알윤 - 5.0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600 만원
안녕하세요. 매일 겟차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출고한지는 3개월 정도 되었는데 긴 기간 실사용한 만큼 좀 더 정확한 후기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출고인증은 무사고라던데 기원해봅
갈릭스 - 4.5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069 만원
20대를 마치고 30에 들어와 사게된 첫 새차입니다. 사실 전기차빼고 내연기관에 대한 생각은 전혀 없어서, BMW i4, 아우디 Q4를 사전 예약해두고 1년여를 기다렸는데, 나오지 않아 우연히 전화
세미콘엔지니어 - 5.0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500 만원
요즘 타고 다닌지 1달째 됐는데 대체로 만족합니다. 전기차 비교로 시승했던 차들은 ev6, I4 m50 입니다. Ev6은 전용 플랫폼이라는 이점이 있지만 뒷자리 180cm이상인 남성은 앉기 어
연어광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