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22년식











갈릭스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점
안녕하세요. 매일 겟차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출고한지는 3개월 정도 되었는데 긴 기간 실사용한 만큼 좀 더 정확한 후기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출고인증은 무사고라던데 기원해봅니다. 첫 차로 구형 아반떼 8년동안 타다가 넘어오니 모든게 신세계 입니다ㅎㅎ 잘나가고 잘서고 이쁘고 유지비 작게들고 정말 최고입니다. 너무 만족하고 금액은 보조금 다 적용 받고 취등록세와 보험료까지 더한 금액입니다.





5점
평소 에코모드로 다녀도 일반주행이나 추월가속에 전혀 지장이 없고 부스트 한번 눌러주면 490마력과 제로백 4.2초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밟는 순간 시트에 몸이 콱 박혀버립니다. 전기차 특성상 초반부터 최대토크가 터져서 그런지 체감상 제원 출력보다 더 잘나가는 느낌입니다. 다만 공차중량 2.2톤의 무게와 suv특성상 무게중심이 높아 고속 코너는 조금 불안한 느낌이 듭니다.





5점
디자인은 정말 최고입니다. 이미 내연 gv70으로 검증되었지만 내연과 다른 부분들(휠, 그릴, 머플러, 핸들)의 디자인도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특히 내연에는 없는 휠이 저한테는 원픽이고 내연 스포츠에서 선택할 수 없은 흰색 내부가 선택이 가능하면서 스포츠형 핸들을 넣어주니 최고입니다. 다만 이건 내연도 마찬가지이긴 한데 후방 깜빡이가 위로 올라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요즘 현대기아차들이 후방 깜빡이를 밑으로 많이 빼는 추세더라구요.. 제발 통합시켜주세요..





5점
렉시콘 빼고 풀옵션이라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2열 통풍은 타는사람들 마다 엄청 놀라네요. 썬루프 개방감 너무좋고 엠비언트도 이쁘고 대화면 네비에 에프터블로우까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커넥티드 어플로 차량 영상 실시간 확인도 가능하고 좁은데 주차시 내려서 키로 전후진도 가능하네요. 가끔씩 드어2가 아찔한 사고도 미리 막아주는 것 같아요. 차는 역시 풀옵션입니다.





5점
6월에 출고하고 3개월간 5천정도 탔는데 충전요금이 0원 입니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를 전기차 충전 80만 포인트로 받고 아주 알차게 잘 사용하고 있네요. 당분간은 충전요금도 무료일 것 같고 보험료도 비슷한 가격의 외제차(5시리즈, E클래스 등)에 비해 2/3 밖에 안되며 보증도 5년인데 3년 연장해서 8년이라 걱정할게 없습니다. 출고 타이어도 트레드웨어가 500이 넘어서 정말 당분간은 돈들게 전혀 없을 것 같아요. 충전 빈도는 일주일에 1회 정도이고 집밥 회사밥 다있어서 사실 전혀 신경쓰이는게 없습니다. 고속도로도 이핏 이용하니까 화장실 들렀다 커피사서 오기도 전에 충전이 다되있네요.
댓글 16
축하드려요^^ 실주행가용거리는 몇키로정도되나요?


여름에는 450정도 타는 것 같고, 겨울에는 350정도 타는 것 같습니다!



관심 없던 eGV70을 사고 싶게 만드는 리뷰네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빼고 다 장점인 차량 같아요 ㅎㅎ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리빌리지를 바꾸셨나보네요 와 80만이면 혜자인대요 판매가가 30만원선이니까 차 너무 이뻐요


호텔할까 하다가 결국 충전포인트 받아서 잘 쓰고있네요ㅎㅎ 감사드려요~~ㅎㅎ


오 저도 요즘 이거 보고 있는데 곧 시승도 하러 갑니다. 실주행 거리는 대략 어느정도 나오던가요?


여름에는 450정도, 겨울에는 350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너무이쁜...


현대가 제네시스 디자인을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크으 👍



컬러조합 기가 맥히네요ㅋㅋㅋ 출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ELECTRIFIED GV707,400 만원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 거기에 빠른 가속력까지 완벽한 자동차. ^^ 전에 타던 X4와 비교했을 때 외관 디자인 빼고는 GV70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근데 넘나 예쁜 쿠페형 SUV를 타왔던
기변해부러쓰 - 5.0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350 만원
처음에는 국산차가 이정도 가격이라고? 하고 반문하게 되지만 타면 탈수록 만족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모델 y 대비 레인지, 무게, 자율주행 부분은 떨어지지만 승차감, 디자인, 인테리어 퀄리티 등등 다
레알윤 - 5.0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600 만원
안녕하세요. 매일 겟차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출고한지는 3개월 정도 되었는데 긴 기간 실사용한 만큼 좀 더 정확한 후기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출고인증은 무사고라던데 기원해봅
갈릭스 - 4.5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069 만원
20대를 마치고 30에 들어와 사게된 첫 새차입니다. 사실 전기차빼고 내연기관에 대한 생각은 전혀 없어서, BMW i4, 아우디 Q4를 사전 예약해두고 1년여를 기다렸는데, 나오지 않아 우연히 전화
세미콘엔지니어 - 5.0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8,500 만원
요즘 타고 다닌지 1달째 됐는데 대체로 만족합니다. 전기차 비교로 시승했던 차들은 ev6, I4 m50 입니다. Ev6은 전용 플랫폼이라는 이점이 있지만 뒷자리 180cm이상인 남성은 앉기 어
연어광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