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 오버랜드 4도어


지프 랭글러 20년식











나무야미안해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3점
최강의(디펜더 제외) 오프로더, 랭글러입니다. 2년 전에 구매하여 약 3만km정도 탔습니다. 오버랜드가 아닌 사하라 트림으로 꽤나 순화되었음에도 남아있는 다소의 불편함과 특유의 감성이 공존하는 차량입니다. 읽다보면 랭글러 싫어하나 싶겠지만, 부족함이 있지만 특유의 매력에 안좋아할 수 없는 차예요. 물론 가격 얘기하면 왜 보태서 벤비아 안갔냐는 얘기는 꼭 나옵니다.





4점
가속성능을 바라는 차는 아니지만 2.0L 다운사이징 터보엔진(272마력, 토크 40)의 힘이 그리 부족하진 않습니다. 밟았을때 다소의 터보랙이 느껴지고, 핸들 중앙 부분이 다소 헐거워서 처음에 적응하기가 힘드며, 무게중심이 높아 코너에서는 확실하게 감속하지않으면 롤러코스터보다 짜릿합니다.(목숨을 건 짜릿함) 또한 프레임바디 차량답게 저세상 승차감을 자랑하죠. 개인적으로 아반떼보다 승차감이 별로인 것 같습니다. 근데 원래 그런거 보고 타는 차 아니잖아요??





5점
남성미 넘치는 디자인. 디자인 자체가 브랜드 엠블럼. 실내 마감과 인테리어는 차의 갬-성에 어울리나 누가 봐도 6천짜리 차 같진 않습니다. 소나타 이상 그랜저 미만.





4점
파워윈도우, 시트/핸들 열선, 크루즈 컨트롤 등등 그냥 무난하게 들어있습니다. 에어컨은 전방향으로 잘 돌아가서 각도 맞춰서 틀기 좋고, 스피커 음질도 좋습니다. 그냥저냥 쓸만한 정도의 옵션이고, 만족감이 있는건 스피커 정도입니다. 스피커는 좋아요. 추가옵션) 노래방 가서 '깡' 부르면 랭글러가 나옵니다.





4점
연비는 11km/L 정도로, 고속도로 정속 주행하면 더 잘나오고 더 밟으면 쭉쭉 내려갑니다. 이정도면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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