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Ct5
CT5 21년식 스포츠
옵션 괜찮고 주행감 좋고 디자인이 정말 제 스타일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3년 반동안 9만키로 탔고 평균 9.4 연비 나오네요. 제가 연비운전을 하는편이 아니라 신경써서 하시면 더 나올거같아요 서비스센터가 좀 불친절하고 별로입니다.
3.8
출고가5,921 만원최종 거래가5,100 만원평점3.8
옵션 괜찮고 주행감 좋고 디자인이 정말 제 스타일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3년 반동안 9만키로 탔고 평균 9.4 연비 나오네요. 제가 연비운전을 하는편이 아니라 신경써서 하시면 더 나올거같아요 서비스센터가 좀 불친절하고 별로입니다.
캐딜락좋아6
3
1,373
에스컬레이드
에스컬레이드 20년식 6.2 플래티넘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프레임바디 치고 승차감이 나쁨편은 아닙니다. 차가 높아서그런지 잔요철들은 왠만하면 시트에서 다 걸러지는 느낌이구요. 다만 코너시 방지턱을 만나면 뒤뚱거리는 롤은 있는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연비는 뭐 당연히 생각하면 안되는 차구요.
4.0
출고가1억 3,932 만원최종 거래가1억 3,000 만원평점4.0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프레임바디 치고 승차감이 나쁨편은 아닙니다. 차가 높아서그런지 잔요철들은 왠만하면 시트에서 다 걸러지는 느낌이구요. 다만 코너시 방지턱을 만나면 뒤뚱거리는 롤은 있는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연비는 뭐 당연히 생각하면 안되는 차구요.
깨불락6
5
2,210
캐딜락 CT5 스포츠
CT5 21년식 스포츠
옵션, 주행 성능, 디자인 어디 하나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다만 차로중앙유지, 폰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주행의 기본기는 충실하고 미국차 답게 고속 크루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연비도 생각보다 괜찮은 편
4.5
출고가5,921 만원최종 거래가4,350 만원평점4.5
옵션, 주행 성능, 디자인 어디 하나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다만 차로중앙유지, 폰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주행의 기본기는 충실하고 미국차 답게 고속 크루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연비도 생각보다 괜찮은 편
레일13
11
5,267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스포츠 플래티넘 (7인승)
에스컬레이드 22년식 ESV 스포츠 플래티넘 (7인승)
5.78미터 esv 차량입니다. 주차 말고는 단점이 없는 차입니다. 연비야 평균 6km/l정도로 좋아졌다 해도 의미없고요. 검정색 잘어울리고 구형대비 3열이 엄청 편해졌습니다. 어른이 앉아도 괜찮고 아이들은 좋아하고요. 12년식 cts-v도 탔었고 브랜드 자체는 참 좋아하는데(브루노 마스만큼은 아니어도요) 캐딜락코리아는 말잇못
4.3
출고가1억 6,500 만원최종 거래가1억 9,500 만원평점4.3
5.78미터 esv 차량입니다. 주차 말고는 단점이 없는 차입니다. 연비야 평균 6km/l정도로 좋아졌다 해도 의미없고요. 검정색 잘어울리고 구형대비 3열이 엄청 편해졌습니다. 어른이 앉아도 괜찮고 아이들은 좋아하고요. 12년식 cts-v도 탔었고 브랜드 자체는 참 좋아하는데(브루노 마스만큼은 아니어도요) 캐딜락코리아는 말잇못
라이언35
24
11,371
캐딜락 ATS 2.0T 프리미엄 (옵션강화)
ATS 17년식 2.0T 프리미엄 (옵션강화)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은데 공간이 작긴해서 뒷자리는 포기하고 타야됩니다.. g70 뒷자리랑 거의 비슷해요. 혹시나 가족이 있다면 절대 타지마십시오.. 카시트가 설치는 되지만 고문입니다^^
3.8
출고가5,300 만원최종 거래가5,000 만원평점3.8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은데 공간이 작긴해서 뒷자리는 포기하고 타야됩니다.. g70 뒷자리랑 거의 비슷해요. 혹시나 가족이 있다면 절대 타지마십시오.. 카시트가 설치는 되지만 고문입니다^^
깨불락12
15
3,181
캐딜락 XT5 스포츠
XT5 22년식 스포츠
미국차스럽지 않은 미국차 강추 승차감 핸들링 모두 잡고 공간도 엄청 넓고 너무 잘 산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제네시스 GV80 1년 기다리다가 열받아 산차인데...의외로 좋음 두 차 다 타봤는데 고급감니 훨 낫습니다. 자연흡기 V6 3.5L 대배기량과 배기음 또한 우쭐....덤...
4.3
출고가7,632 만원최종 거래가6,700 만원평점4.3
미국차스럽지 않은 미국차 강추 승차감 핸들링 모두 잡고 공간도 엄청 넓고 너무 잘 산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제네시스 GV80 1년 기다리다가 열받아 산차인데...의외로 좋음 두 차 다 타봤는데 고급감니 훨 낫습니다. 자연흡기 V6 3.5L 대배기량과 배기음 또한 우쭐....덤...
Dozzy21
18
8,640
캐딜락 CT6 2.0 터보
CT6 17년식 2.0 터보
3년전에 써둔 리뷰인데 이제 등록된다고 해서 올리네요 ㅎㅎ어차피 이제 단종이지만 CT6 신형에 비해 더 캐딜락 스럽다는 느낌이 들어서 상당히 만족합니다. 배기량도 그렇고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차 크고 대형차치고 연비도 나쁘지 않고 ㅎㅎ BMW 6GT 생각중이었는데 이차를 새차로 전액주고샀다가 5년이상은 타야하는데 그전에 전기차로 바꾸게 될것같아 가성비로 중고 캐딜락 입양하였습니다. (어릴때부터 캐딜락이 로망이었음.) 상당히 만족합니다! ㅎㅎ 요새 엠비언트도 하고 이것저것 소소하게 하다보니 정도 들게되네요 ㅎ
4.5
출고가6,897 만원최종 거래가4,000 만원평점4.5
3년전에 써둔 리뷰인데 이제 등록된다고 해서 올리네요 ㅎㅎ어차피 이제 단종이지만 CT6 신형에 비해 더 캐딜락 스럽다는 느낌이 들어서 상당히 만족합니다. 배기량도 그렇고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차 크고 대형차치고 연비도 나쁘지 않고 ㅎㅎ BMW 6GT 생각중이었는데 이차를 새차로 전액주고샀다가 5년이상은 타야하는데 그전에 전기차로 바꾸게 될것같아 가성비로 중고 캐딜락 입양하였습니다. (어릴때부터 캐딜락이 로망이었음.) 상당히 만족합니다! ㅎㅎ 요새 엠비언트도 하고 이것저것 소소하게 하다보니 정도 들게되네요 ㅎ
박딜락6
8
4,546
캐딜락 CT6 스포츠
CT6 19년식 스포츠
2020년초에 구입했습니다. 7천만원내외의 예산으로 K9, 6gt 620d 등과 비교하다 자연흡기 가솔린엔진, 대형차량의 공간에 시승시 확실하게 느껴지는 국산차와 차별점으로 인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주행감, 정숙성, 최첨단 기능 등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차량입니다. 특히, 바디의 대부분이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서 자석을 갖다대어도 붙지 않습니다. 이로인해 경쟁차량대비 가벼운 공차중량을 가지고 있고, 고속주행시 연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5.0
출고가8,815 만원최종 거래가7,400 만원평점5.0
2020년초에 구입했습니다. 7천만원내외의 예산으로 K9, 6gt 620d 등과 비교하다 자연흡기 가솔린엔진, 대형차량의 공간에 시승시 확실하게 느껴지는 국산차와 차별점으로 인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주행감, 정숙성, 최첨단 기능 등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차량입니다. 특히, 바디의 대부분이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서 자석을 갖다대어도 붙지 않습니다. 이로인해 경쟁차량대비 가벼운 공차중량을 가지고 있고, 고속주행시 연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겟차9393516
10
5,516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스포츠 플래티넘 (7인승)
에스컬레이드 21년식 스포츠 플래티넘 (7인승)
역시 웅장하고 4세대에 비해 많은 변화가 있네요 주차공간때문에 조금 신경쓰는거 제외하고 맘에 듭니다^^
4.8
출고가1억 5,357 만원최종 거래가1억 6,334 만원평점4.8
역시 웅장하고 4세대에 비해 많은 변화가 있네요 주차공간때문에 조금 신경쓰는거 제외하고 맘에 듭니다^^
민서팜11
58
10,910
캐딜락 ATS 2.0T 럭셔리
ATS 16년식 2.0T 럭셔리
연비빼고 매우 만족 좋지않은 연비를 커버해주는 완벽한 디자인과 출력
4.5
출고가4,460 만원최종 거래가5,000 만원평점4.5
연비빼고 매우 만족 좋지않은 연비를 커버해주는 완벽한 디자인과 출력
동동굴이1
9
2,554
캐딜락 XT5 3.6 AWD 플래티넘
XT5 19년식 3.6 AWD 플래티넘
실내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요. 차는 작아보이는데 막상 세워놓으면 중형SUV중에 크기로는 상위권일꺼에요. 자연흡기에 수동변속으로 다니면 정말 반응 죽입니다. 3600 CC라 밀어주는 힘도 굿~~~~ 고속주행도 밀어주는 힘이 부족함이 없어요. 실내 마감도 플라스틱이 거의 없어요. 지금은 등급이 바뀌어서 예전에는 스포츠가 아니고 플레티넘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다를듯 최대 단점은 미국차리는 이미지와 감가~~ 감가가 미친듯이 ㅎㅎㅎㅎ 그외에는 정말 만족하고 탄 차량입니다.
4.3
출고가7,393 만원최종 거래가6,250 만원평점4.3
실내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요. 차는 작아보이는데 막상 세워놓으면 중형SUV중에 크기로는 상위권일꺼에요. 자연흡기에 수동변속으로 다니면 정말 반응 죽입니다. 3600 CC라 밀어주는 힘도 굿~~~~ 고속주행도 밀어주는 힘이 부족함이 없어요. 실내 마감도 플라스틱이 거의 없어요. 지금은 등급이 바뀌어서 예전에는 스포츠가 아니고 플레티넘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다를듯 최대 단점은 미국차리는 이미지와 감가~~ 감가가 미친듯이 ㅎㅎㅎㅎ 그외에는 정말 만족하고 탄 차량입니다.
X7 M60i4
26
3,378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6.2 플래티넘
에스컬레이드 20년식 6.2 플래티넘
외관은 그냥 웅장함 엄청 잘나감 카니발 보다 외관은 크네요 내부는 카니발이 최고인듯... 에스컬래이드~한번쯤은 끌어 볼만한 차량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연비 생각하며 타는차량은 아닙니다. 가족과 여유로운 공간에서 이동하는 차량으로는 대안이 많네요. 가격대비 만족도는 글쎄... 입니다. 연비 생각 안하시고 외관이 웅장한 차량을 원하신다면 이만한 차량이 없죠! 하차감도 느낄수 있고 하차감과 외관의 웅장함을 원하시면 끌어볼만한 차량이고 가족과 여유로운 공간을 원하신다면 다른 차량을 보시는 편이 좋을듯 합니다. 이 가격대에 좋은 차량은 많더군요
2.3
출고가1억 3,932 만원최종 거래가1억 2,538 만원평점2.3
외관은 그냥 웅장함 엄청 잘나감 카니발 보다 외관은 크네요 내부는 카니발이 최고인듯... 에스컬래이드~한번쯤은 끌어 볼만한 차량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연비 생각하며 타는차량은 아닙니다. 가족과 여유로운 공간에서 이동하는 차량으로는 대안이 많네요. 가격대비 만족도는 글쎄... 입니다. 연비 생각 안하시고 외관이 웅장한 차량을 원하신다면 이만한 차량이 없죠! 하차감도 느낄수 있고 하차감과 외관의 웅장함을 원하시면 끌어볼만한 차량이고 가족과 여유로운 공간을 원하신다면 다른 차량을 보시는 편이 좋을듯 합니다. 이 가격대에 좋은 차량은 많더군요
겟차1894802
12
4,197
캐딜락 CT5 스포츠
CT5 20년식 스포츠
외관은 정말 이쁩니다. 실내는 차체대비 좁습니다. (특히 뒷자리) 전체 옵션은 좋은편이고 가속도 나쁜편은 아닌듯하네요. 가격 대비 오디오 괜찮습니다.
4.0
출고가5,921 만원최종 거래가5,521 만원평점4.0
외관은 정말 이쁩니다. 실내는 차체대비 좁습니다. (특히 뒷자리) 전체 옵션은 좋은편이고 가속도 나쁜편은 아닌듯하네요. 가격 대비 오디오 괜찮습니다.
겟차17128410
12
6,910
캐딜락 CT6 플래티넘
CT6 20년식 플래티넘
가성비 최강 세단(특히 중고로 강추) 차량만 놓고 봤을 때, 비슷한 가격대의 독일 4기통 차량들과 비교대상이 아님. 국내에서는 매우 저평가된 차량임. 3년 넘게 타면서 잡소리도 안내고 속썩인 적 없는 고마운 놈.
4.3
출고가9,807 만원최종 거래가6,900 만원평점4.3
가성비 최강 세단(특히 중고로 강추) 차량만 놓고 봤을 때, 비슷한 가격대의 독일 4기통 차량들과 비교대상이 아님. 국내에서는 매우 저평가된 차량임. 3년 넘게 타면서 잡소리도 안내고 속썩인 적 없는 고마운 놈.
Corsa10
72
17,949
캐딜락 CT6 플래티넘
CT6 20년식 플래티넘
20년 5월구매..12000km주행.. 포스있다..하차감 있다.. mrc 서스는 그닥 잘모르겠다ㅜㅜ 승차감은 약간 단단한편..mrc빠지고 19인치 휠들어가는 스포츠 트림이 오히려 승차감은 좋을것같은.. 1억 400짜리를 할인받아..7800에 구매.. 지금은 7300에 판다..젠장! 7300,7800이면 e클..5시리즈..a6..g80 가격인데.. 그렇다면 가성비최고..같은가격인데..윗체급이고..일단 포스가다름.. 1억 400이면??? 과감히 패스할것같은..ㅎㅎ 선택의 폭이 더 많음..
3.3
출고가9,807 만원최종 거래가7,800 만원평점3.3
20년 5월구매..12000km주행.. 포스있다..하차감 있다.. mrc 서스는 그닥 잘모르겠다ㅜㅜ 승차감은 약간 단단한편..mrc빠지고 19인치 휠들어가는 스포츠 트림이 오히려 승차감은 좋을것같은.. 1억 400짜리를 할인받아..7800에 구매.. 지금은 7300에 판다..젠장! 7300,7800이면 e클..5시리즈..a6..g80 가격인데.. 그렇다면 가성비최고..같은가격인데..윗체급이고..일단 포스가다름.. 1억 400이면??? 과감히 패스할것같은..ㅎㅎ 선택의 폭이 더 많음..
루카서2
9
4,353
캐딜락 CT6 플래티넘
CT6 20년식 플래티넘
크고 멋있다. 뒷바퀴도 움직인다. AWD, 안마시트, 나이트비젼. 풍부한 옵션과 편의사양. 하차감 깡패. 옵션 깡패. 뭔가 조금 아쉽다.
4.0
출고가9,807 만원최종 거래가7,300 만원평점4.0
크고 멋있다. 뒷바퀴도 움직인다. AWD, 안마시트, 나이트비젼. 풍부한 옵션과 편의사양. 하차감 깡패. 옵션 깡패. 뭔가 조금 아쉽다.
겟차1358672
16
4,354
캐딜락 XT6 스포츠 6인승
XT6 20년식 스포츠 6인승
실내 디자인만 다듬으면 아쉬울게 없는 자동차 에비에이터 리저브 살바엔 XT6 돈있으면 에비에이터 블랙레이블
3.8
출고가8,391 만원최종 거래가7,641 만원평점3.8
실내 디자인만 다듬으면 아쉬울게 없는 자동차 에비에이터 리저브 살바엔 XT6 돈있으면 에비에이터 블랙레이블
남양주곰돌이4
14
8,486
캐딜락 CT6 플래티넘
CT6 19년식 플래티넘
최고의 옵션 장착, 승차감, 디자인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고 특히 프로모션이 좋은 만큼 구매 매력도는 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4.8
출고가9,768 만원최종 거래가7,800 만원평점4.8
최고의 옵션 장착, 승차감, 디자인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고 특히 프로모션이 좋은 만큼 구매 매력도는 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RH332
17
5,331
캐딜락 CT4 스포츠
CT4 20년식 스포츠
출고 후 얼마안되서 자세히 생략
4.3
출고가4,935 만원최종 거래가4,935 만원평점4.3
출고 후 얼마안되서 자세히 생략
안녕하7
46
14,079
캐딜락 CT5 스포츠
CT5 20년식 스포츠
캐딜락 CT5 실제 차 보고왔습니다! 이전모델 ats의 오너면서 cts도 운행해본 결과 아직 타보진 않았지만 굳이 이번 신형ct4, ct5와 비교를 해 보자면 ct5 아날로그 계기판이 폰트와 시인성 그리고 가운데 디지털 모니터때문에 생각보다 올드해보이진 않으나 화려했던 cts에 비하면 조금 아쉬웠고 전반적인 실내가 올드해보일줄 알았는데 이전 모델들에 비해선 고급감이 한층 더 나았습니다. 트렁크 우퍼스피커 보이는거 지적 많이해주시는데 이거 1세대 2세대도 그래왔던 전통(???)적인 마감이라 머라고 실드는 못치겠네요 ㅜ크흡 휠이 19인치로 커지고 mrc와 10단미션 조합에 차량이 데크가 더 짧아진게 확 보일정도로 후면이 쿠페라인 스포트백이 되어서 실제 차량 크기는 줄어들어서(기존 4950에서 4910으로) 주행 시 비엠 못지않은 쫀득함은 보여줄듯하나 270에서 240으로 줄어든 출력때문에 시승을 해봐야하는데 시승도 아직 안해보고 걱정부터 앞서네요..^^; 그리도 캐딜락의 하이드라매틱 8단, 10단미션이 벤츠처럼 나긋나긋해서 과연..~? ct5의 뒷자리 걱정 많이했는데 170대의 키에선 전~혀 헤드룸 신경쓰지 않아도 됐었습니다. 괜한 걱정을 했었네요.-.-;; 주유구 봣는데 ron95권장. 고급유 차량입니다!
4.3
출고가5,921 만원최종 거래가4,700 만원평점4.3
캐딜락 CT5 실제 차 보고왔습니다! 이전모델 ats의 오너면서 cts도 운행해본 결과 아직 타보진 않았지만 굳이 이번 신형ct4, ct5와 비교를 해 보자면 ct5 아날로그 계기판이 폰트와 시인성 그리고 가운데 디지털 모니터때문에 생각보다 올드해보이진 않으나 화려했던 cts에 비하면 조금 아쉬웠고 전반적인 실내가 올드해보일줄 알았는데 이전 모델들에 비해선 고급감이 한층 더 나았습니다. 트렁크 우퍼스피커 보이는거 지적 많이해주시는데 이거 1세대 2세대도 그래왔던 전통(???)적인 마감이라 머라고 실드는 못치겠네요 ㅜ크흡 휠이 19인치로 커지고 mrc와 10단미션 조합에 차량이 데크가 더 짧아진게 확 보일정도로 후면이 쿠페라인 스포트백이 되어서 실제 차량 크기는 줄어들어서(기존 4950에서 4910으로) 주행 시 비엠 못지않은 쫀득함은 보여줄듯하나 270에서 240으로 줄어든 출력때문에 시승을 해봐야하는데 시승도 아직 안해보고 걱정부터 앞서네요..^^; 그리도 캐딜락의 하이드라매틱 8단, 10단미션이 벤츠처럼 나긋나긋해서 과연..~? ct5의 뒷자리 걱정 많이했는데 170대의 키에선 전~혀 헤드룸 신경쓰지 않아도 됐었습니다. 괜한 걱정을 했었네요.-.-;; 주유구 봣는데 ron95권장. 고급유 차량입니다!
에릭킴8
23
13,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