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컨버터블 2.3L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포드 머스탱 16년식











DoTheG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3.8점
젊을때 타보지 언제 타보겠어 하고 호기롭게 구입한 차량인데 결혼 전 연애기간부터 결혼 초기 신혼때까지 진짜 재밌게 잘 즐기며 탄 차량이라 애정이 갑니다. 나중 여유가 많이 생겨서 차를 여러대 소유 할 수 있다면 차고에 한대 쟁여두고 싶은 차량입니다.





4점
2.3에코부스트 엔진인지라 리스폰스가 매우 빠르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스포츠모드에선 잘 달린다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4점
차에 관심없는 지인분들이 디자인만보고 1억 넘는 차량인줄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외관은 멋진편이지만, 내장은 좀 안타깝습니다.





4점
미국차량 그리고 좀 저렴한 엔트리 컨버터블이지만 나름 어뎁티브 크루즈컨트롤(출발,정차미지원)도 있고, 통풍시트에 카플레이도 지원해서 편리한 편입니다.





3점
엔트리모델에 차량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보험료나, 고급유 유지비는 좀 사악한 편입니다. 서비스비용도 차량가격대비 비쌌던 느낌이였습니다
댓글 13


머스탱은 유지만 된다면 최고의 가성비죠 ㅎㅎ



맞아요 가성비는 진짜 좋은편이에요 의외의 하차감을 만끽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동내 꼬마들이 우와 페라리다 할 때는 얼른 어디론가 숨고싶어져요..
Bmw 먼저 보고 왔는데, 아버지가 되는 과정이 게시물에서 느껴지네요 흐흑... 연애할때 뚜껑열리는거 타볼걸 하는... 이상 애 둘 파파가..



커흡 ㅠㅠ 아직 아버지 칭호는 달지 못했지만 결혼 하고 양가 어른들 모시고 어디 다닐때 너무 불편해하셔서 눈물을 머금고 기변 했습니닷 ㅠㅠ… 근데 막상 서스가 딱딱한 편인데다 뒷자리가 국산차보다 좁다보니 이 차량도 많이 불편해 하시네요 ㅠㅠ


멋지네요 대한민국 남편들 화이팅...



화이팅입니닷!! ㅠ


결혼과 출산은...쿠페의 무덤이죠ㅠㅠ



맞아요 크흡 ㅠㅠ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