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쿠페


포드 머스탱 22년식











S197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미국차를 좋아해서 잘 타고는 있는데 일반적인 관점으로 차를 본다면 아마 평점 3.5넘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5.5세대 타다가 6.5세대로 온거라 달라진 부분이나 좋아진 부분에 대해 체감이 많이 되지만 요즘 차들이 워낙 좋아서…애정을 가져야 탈 수 있는 차에요ㅋㅋ





5점
요즘 세상에 굉장한 스펙은 아니긴한데 재미나게 타기에 부족하진 않습니다. mrc가 일하지 않을 때에는 나름 제법 안락한 승차감을 만들어줍니다.





4점
5.5세대 머스탱을 타다가 넘어온거라 아직도 5.5세대가 더 예뻐보입니다. 옅어진 미국맛이 좀 아쉽습니다.





5점
어지간한건 다 있습니다. 다만 차로 이탈 방지인건 조금 아쉽긴 합니다.





4점
배기량 감안하면 연비도 나름 괜찮아요. 서울이 아니어서 그런가 분당으로 출퇴근할때 시내 기준 6-7쯤 되고 부산 다녀올 땐 12-13쯤 나왔던것 같네요.다른 차들도 rpm 많이 올리면 연비는 다 안좋잖아요 ㅋㅋ.5.5세대 3700cc때랑 비교해도 유류비가 별 차이 없는것보면 기술이 발달하고 있긴한가 봅니다. 자잘한 소음 관련 고질병이 몇가지 있긴한데 머스탱이니까 그러려니 탑니다.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0머슬카 가성비1짱 포드 머스탱 에코부스트4,500 만원
가성비 최고의 머슬카! 대신 보이는것만큼 잘나가진 않더라... 유지비, 수리비를 따지려면 일단 운전습관먼저 돌아보자 기름통 56리터 만땅 넣고 머스탱으로 600키로를 넘겨본 운전자 나야나 밟으면 밟
마리엔 - 4.0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5,665 만원
가격 대비 비싸보이는 외모, 가격 대비 모자람 없는 주행 성능 그야말로 갓성비 머슬 오픈카입니다. 가성비 차량을 원하십니까? 무조건 포드 머스탱입니다 (딜러 아님, 핀매 업자 아님) 핸들링 솔직히
겨울⠀ - 4.3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컨버터블7,050 만원
남자의 로망 그자체. 강력한 NA 5.0에서 나오는 힘과 소리. 제로백이 빠른차가 많아졌다지만 달리기위한 스포츠카를 타보지않았다면 꼭타봐야하는차. 뚜껑이 열린다는 사실이 이차의 멋짐을 두배로 승차감
으릉이 - 4.5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컨버터블6,354 만원
23년 5월초에 첫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로망이 있었던 저는 무족건 오픈카를 예약했고요. 그때 머스탱 2.3 빨간차를 받았어요. 예전에 지인차를 30분정도 운전해본적이 있는데, 그땐
무엇을고를까요 - 4.0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5,600 만원
디자인과 컨버터블 가성비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첨단 옵션의 부재가 살짝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옵션들은 다 있어서 좋습니다. 뒷좌석도 어린이 태우긴 충분합니다. 연비도 나름 준수 합니다.
전띠 - 4.5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5,440 만원
취등록세 포함하면 6천 정도 되는것 같은데 6천정도에 멋있는 차를 구입 하라면 저는 머스탱이였고 후회는 없습니다. 타 브랜드차량과 비교, 차량옵션, 7세대풀체인지 등등 이유로 인해 주변 지인들이 구
dolls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