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HOT
오너리뷰
4.3

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컨버터블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ford_dim.png

으릉이

Lv 12

23.06.04

view_cnt

3,650

포드 머스탱 22년식

5.0 GT 프리미엄 컨버터블
포드 머스탱 22년식

출고가

7,060

만원

최종 거래가

7,050

만원

평점

4.3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 5

으릉이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남자의 로망 그자체. 강력한 NA 5.0에서 나오는 힘과 소리. 제로백이 빠른차가 많아졌다지만 달리기위한 스포츠카를 타보지않았다면 꼭타봐야하는차. 뚜껑이 열린다는 사실이 이차의 멋짐을 두배로

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컨버터블 썸네일
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컨버터블 이미지1
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컨버터블 이미지2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승차감은 딱딱한 편. 승차감을 조정할수있음. D모드와 S모드는 주행성을 아주다르게 만들어줌. 갈때가고 설때 잘섬. 그리고 핸들은 엄청 무거움. 운전할때마다 팔운동하는 느낌. 성능에 대해선 아무도 이견이 없음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머스탱의 아이덴티티가 잘살아있는 디자인. 머슬카라면 가져야하는 빵빵함. 배기음. 진짜 탈때마다 멋짐을 느낌. 내장은 좀 올드함. 대신 외관에서 풍기는 비싼느낌에 남자들은 백이면 백 다 쳐다봄 하차감 맥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전방센서 어라운드뷰 없음. 원터치뚜껑 오픈 원격 오픈 없음. 반수동 탑 달리기위한 차라해도 hud같은건 좀 주면 좋겠음. 그외엔 메모리시트 없음이 가장큰 단점 이외엔 버튼들이 토글방식인데 좀 누르기 불편함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

3

연비 6 연비는 시내에서 밟고 다녀서 그렇고 탑이 쉽게 더러워져서 관리가 어려운점이 있음. 그이외에는 딱히 유지관리는 신차라 어려운점이 없음. 고급유 안넣어도됨. 일반유 넣어도 된다고 메뉴얼에 적혀있음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