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포드 익스플로러 21년식











쫑하나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점
차박하고 싶어 겸사겸사 샀으나.. 사진처럼 목을 들수없어서 포기했지만 그외에 부분은 매우 만족합니다. 2열에 3명이 타도 크게 불편함이 없으며 3열도 1시간정도는 타고 갈만할정도 넉넉합니다





4점
국산차랑 다를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어 변속 꿀렁임은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요. 가속감과 달리는 힘이 딸린다는 생각을 해본적은 없습니다. 막 달리는 스타일은 아니라 아주 좋네요ㅎㅎ





4점
디자인은 너무 만족합니다 큰 곰돌이 같다는.. 그러나 실내 모니터가 미국처럼 큰게 들어왔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알고샀으니 그럭저럭 괜찮고. 뒤태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전세대에 비하면 개과천선한듯





4점
옵션은 선택할수 있는건 없지만 국산차 대비해서도 크게 빠지는 부분은 없습니다. Hud가 있었으면좋겠다 싶지만 희망사항 정도이고. 가격대비 크기대비 이정도면 더 바라는게 욕심이지 싶네요





4점
연비는..시내 6~7 고속 10~11나오는듯 합니다. 그렇게 밟는거같진않은데.. 이 이상 나오지 않네요.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라 크게 문제없지만 3년뒤가 사실 두렵긴 합니다만.. 가보면 알겠죠ㅋ
댓글 9



익스 타시는 분들은 진짜 칭찬만 있던데 저도 익스 타보고 싶네요 ㅋㅋㅋ



저도 2.3 시승해봤는데 페달만 스쳐도 팍 튀어나가더라구요. 2톤이 넘는데도 그다지 굼뜨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근데 차폭과 길이가 엄청나서 어라운드뷰 있어도 주차는 겁내 빡셀 것 같아요. 그래도 패밀리카로는 더할나위 없어 보였습니다.
얼마전에 2.3 시승해봤는데 역시 기본기 하나는 좋더라고요 근데 예산 초과라 패스.. ㅜㅜ 안전운전하세요~



전세대 익스플로러는 전륜 기반이었는데 이번 익스는 에비에이터랑 동일 플랫폼으로 개발해서 인지 몰라도 시승해보니 완전 좋아진 느낌이었습니다~ 여러 상황으로 트럭 샀지만 패밀리카로는 익스가 팔방미인일갓 같습니다

가성비 좋져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라 크게 문제없지만 3년뒤가 사실 두렵긴 합니다만.. 가보면 알겠죠ㅋ 이부분에서 3년뒤가 두렵다고 하셨는데 무엇때문인가요? 평생오일 쿠폰도 있다고 하셨는데요?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포드 익스플로러 2.3 23년식 리뷰5,815 만원
6천 이하대 가성비를 고려한 4인가족 캠핑 및 장거리용으로 이만한 차가 있을까 싶습니다. 6개월간 국산/수입 다양한 차들을 시승해보고 리뷰도 보며 최종 결정한 것이라 후회가 없네요. 특히 경쾌한 주
국철 - 1.0포드 익스플로러5,700 만원
포드 익스플로러는 지금 접해본 차량중 최악입니다.사면 절대 후회입니다 신차 출고 후 1년동안 발견한 제품하자는 10개가 넘는 데 아직도 해결이 안되는 부품도 있습니다 도장불량(보넷),내부 마감 커버
포포동 - 4.5어느덧 3년차...5,800 만원
새차로 인수후 3년간 타고 다닌 차알못입니다 ㅋ 익스 사기전 많은 고민을 가지고 그 시기가 쏘렌토풀체인지 사전예약시기엿으며 저도 하브풀옵으로 사전예약을 햇다가 하브문제며 가격대며 쏘렌토를 5500주
이루리다 - 4.0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5,800 만원
가성비 대표 대형suv입니다. 웅장한 외형을 보면 가족을 지켜줄 것 같은 듬직함도 있구요 페달 위치때문에 막히는 시내주행시 불편하다고 느껴지고 투박한 실내와 작은화면의 네비, 미국감성의 단차가 단점
배불뚝이0 - 4.0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6,100 만원
차박하고 싶어 겸사겸사 샀으나.. 사진처럼 목을 들수없어서 포기했지만 그외에 부분은 매우 만족합니다. 2열에 3명이 타도 크게 불편함이 없으며 3열도 1시간정도는 타고 갈만할정도 넉넉합니다 국산차
쫑하나 - 4.8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5,350 만원
22년형 계약 걸어뒀다가 반도체이슈로 빠지는 옵션들이 생겨 익스플로러카페에서 관리 잘하셨던분한테 직거래로 15,000이하 익스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저의 주 비교 대상은 쏘하나 티구안였는데 익스
선우아빠에요